썸북: 아무나 환영하게

[강원도/양양] 강원도 양양에 가면 꼭 가봐야 할 양양 전통시장 맛집!_장터장 칼국수 본문

카테고리 없음

[강원도/양양] 강원도 양양에 가면 꼭 가봐야 할 양양 전통시장 맛집!_장터장 칼국수

구칠씀 2022. 12. 29. 08: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칠씀입니당 :)

 

 

 

2022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정말 모르게

벌써 12월 마지막주가 되었네요...! ㅇ.ㅇ

저만 그런가요??

시간이 정말 순식간에 지나가는 것 같아요

 

 

연말에는 왠지 조금 싱숭생숭하기도 하고

들뜨기도 하고...ㅎㅎ

또 한해의 시작에 힘낼 예정이니까

신나게 놀아재껴야 할 것 같은 기분이 들어요 😚👍

그러다보니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조금 멀리 나갔다 왔는데요!

강원도에 다녀왔습니다 :)

 

 

서두가 길었지만 요약은 이렇습니다!

여러분!!!!! 제 인생 최고의 칼국수를 만났어요!

진짜 모두모두 한번씩 드셔보셨으면 하는 장칼국수요!

 

 

[강원도/양양]

"장터장 칼국수"


👉위치: 강원 양양군 양양읍 남문 5길 9
👉운영시간: 화~일 10:00 ~ 19:00 (매주 수요일 휴무)
👉번호: 0507-1340-3408

https://naver.me/GNBVxjBV

 

장터장칼국수 : 네이버

방문자리뷰 57 · 블로그리뷰 11

m.place.naver.com

 

 

 

강원도 가면 뭘 먹어야 하지 검색하다가

감자 옹심이를 먹으로 양양시장에 들렀었는데요

배는 너무 너무너무너무 고프고, 줄은 너무너무 길지 뭐예요ㅜ.ㅜ

그렇게 돌아서고 몇 걸음 안 가서 들어간 곳이 이곳이에요!

 

 

 

 

 

 

그렇게 찾은 힘숨찐............... 진짜 킹왕짱 숨은 맛집 👍👍👍

먹으면서 입이 정말 바빴어요....

한 움큼씩 넣어 씹느라 바쁘고,

먹는 내내 계속 저항 없이 나오는 감탄감탄감탄에 바쁘고..ㅋㅋㅋ

계속 진짜 맛있다....! 미친 것 같아...! 이거 싸서 먹어봐!!!! 이것도 싸서 먹어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털 나고 먹은 최고의 칼국수다!!!! 이러면서요

생각해보니 정말 말이 많았네요...ㅎㅎ

 

 

 

 

 

 

 

주말 점심에 갔는데 매장에 사람이 꽉 찼었어요!

저희가 들어갈 때 딱 운이 좋게 자리가 하나 막 비워져서 치워주시자마자 앉았는데요

먹고 있는 내내 사람들이 와서 테이블이 계속 찼어요 :)

 

 

 

좌석은 4인 좌석이 5개 정도? 

그리고 사이드 테이블이 있어요!

 

 

 

 

 

 

메뉴는 요렇게!

그리고 사이드 반찬으로는 무채무침이랑 김치가 나와요 

저희는 장칼국수 두 그릇, 메밀전병 2줄 주문했어요!

 

 

 


 

 

 

주인공 장칼국수는 국물 한 숟갈 하자마자....

우와.........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진하고 고소했어요ㅜㅜ

국물이 빨가니까 많이 매운가 싶은데도

컬컬하면서도 많이 맵지는 않아서 매운 거 잘 못 드시는 분도 괜찮을 것 같아요!

그리고 양이 정말 푸짐💘💘

메밀전병은 김치만두랑 비슷한 소가 들어간 것 같았어요!

 

 

 

 

 

 

 

저희는 돌아다니다 숙소에 들어갈 예정이었다 보니 칼국수는 빼고,

전병이랑 무채는 그대로 포장해와서 저녁에 또 먹었어요...ㅎㅎ

 

 

.... 무채가...... 진짜 진짜 진짜 맛있었어요!!!!!

칼국수랑 전병이랑 먹을 때 최고의 궁합👏👏👏

정말 잘 먹었어요...! 남자친구도 저도 두 번째 먹으면서도 감탄에 감탄 ㅋㅋㅋ

 

 

여러분도 강원도 양양에 가신다면

강원도 가면 뭘 먹어야 하지 싶으시다면

양양시장 안에 있는 이곳에 가보시기를 추천추천드려요!!! ㅎㅎ

 

 

 

 


➕➕➕

 

사장님이 보실지 모르겠지만!!!

사장님 감사합니다!! 정말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