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북: 아무나 환영하게

나의 독립출판물 만들기 2편 [비매품] 수박 수영장 당근 버전 제작 본문

카테고리 없음

나의 독립출판물 만들기 2편 [비매품] 수박 수영장 당근 버전 제작

구칠씀 2021. 8. 18. 18:59
728x90
반응형

당근당근

당근 "그림 그려드립니다"로

" 수영장 당근 버전"을 거의

완성했습니당 ㅎㅎ!!!! ^>^

 

왜 이렇게 오래 걸렸나 싶기는 하지만

시간에 쫓기지 않고

조금씩 조금씩

그때그때 꼼꼼히 만들 수 있었어 좋았어요!!

 

많은 사람들이 무료로 또는 조금의 보수만 받고

그림을 나눠주었어요.

덕분에 다양한 사람들의

상상력이 조금씩 더해져

이렇게 완성할 수 있지 않았나....!

 

만드는 동안에도 즐거웠고

거의 완성이 다돼가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네용 ㅎㅎ

 

 

처음은 그냥 친한 선생님께 선물해드리고 싶어서 

만든 것이기도 하고

이렇게 공유하게 될 줄도 몰랐다 보니

(블로그를 하기 전부터 한 것이니...!)

그려주시는 분들께 미리 허락을 받지 못했어요!

 

그래서 그림들을 보여드리지 못하는 것은 아쉽네요ㅜㅜ

처음 만들다 보니 엉성해 보일 수 있지만

그래도 독립출판이 그런 묘미 아니겠습니까?!?!ㅋㅋㅋ

 

함께 보시죠!! ㅎㅎ

▼▼▼▼▼▼▼▼▼▼▼

 

 

 

 

왜 수박이랑 당근이냐?!

수박 수영장 당근 버전이라

수박과 당근을 표지에 함께 그렸습니당ㅎㅎ

 

책은 일반적인 코덱스 형식으로 할까 하다가

그림들이 한 번에 촤라락 보였으면 해서

조금 두꺼운 종이로 아코디언 북 형식으로 만들었어요!

종이가 좀 길었으면 했는데

제가 사 온 종이가 조금 짧아서

이어 붙여 만들었어요!

 

 

 

 

☆ 풀 샷 ☆

 

매력은 당근 이웃님들이 그려주신 그림들인데

넘 아쉽네요ㅜㅜ

그리고 저렇게 가리고 나니  

     참... ㅎㅎ

 

저렇게 앞과 뒤 그림이 다르고 표지도 달라요!

그림이 거의 채워졌는데

저 한 칸이 아직!!

저것만 채우면 포장해서 바로 드리려고요 ㅎㅎ

 

이걸 만들면서 원래도 독립출판에 대한 관심이 많았지만

직접 하다 보니 더 많아졌어요

그래서 독립출판 책도 더 찾아보고!

일단 작은 것이라도 뭐든 해봐야 하나 봐요

 

담에는 또 뭘 만들어볼까~~~

만들어보니 넘 재밌어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