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북: 아무나 환영하게

[서울/마포구/합정] 합정역 아크릴화 원데이클래스 후기 - 림아뜰리에 본문

★ 취미

[서울/마포구/합정] 합정역 아크릴화 원데이클래스 후기 - 림아뜰리에

구칠씀 2024. 5. 1.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칠씀입니다!

여러분들은 요즘 어떻게 시간을 보내시나요?

 

 

저는 요즘 자꾸 일, 집, 일, 집.

뭔가 아쉽기도 하고,

새로운 걸 하고 싶기도 하고..

그래서 한동안 원데이 클래스를

둘러보기만 했었는데요.

 

드디어! 며칠 전에 합정역 아크릴화

원데이클래스 체험을 하고 왔어요!

 

그동안 그림 그리는 걸 좋아하면서도

무슨 그림이야... 하고 았었는데요.

막상 다녀오니!

하는 동안 피곤한 거는 잘 모르겠고,

집에 와서 뻗어 꿀잠 잤어요 ㅋㅋ

 

 

 

시간 가는 줄 몰랐는데

그런 시간을 갖는 거 자체가 힐링이 되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저처럼 혹시 고민하고 있으신 분들에게

제가 다녀온 후기를 포스팅합니다!

 

😎

 


[서울/마포구/합정] 합정역 원데이클래스 후기

림 아뜰리에




https://www.sssd.co.kr/m/class/detail/36159?cmd=app
 

[합정] 나이프화, 아크릴화 원데이클래스 | 솜씨당

[미술 > 아크릴 · 유화] 장소 : 서울 마포구 합정동 388-10, 주차 : 주차불가, 수업시간 : 총120분, 인원 : 1~8명

www.sssd.co.kr

 

 

원데이 클래스 체험시간총 120분, 2시간입니다!

1) 14:00~16:00

2) 16:00~18:00

3) 19:30~21:30

저는 금요일 19:30 체험으로 다녀왔어요 ㅎㅎ

 

체험 시간이나 타임은 변동될 수 있으니

접속하셔서 한번 더 확인해 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솜씨당 어플로 예약했는데,

2,000원 쿠폰도 써서 27,900원 결제했어요👍

 

1층 남자식당이 있는 건물이고,

계단으로 올라 3층에 있어요!

 

 

저는 금요일 저녁이라 너무 시끄러울까?

아미녀 나 혼자라 너무 조용하면 어떡하지?

하고 소심한 걱정이 살짝 있었는데요..ㅎㅎ

걱정과 달리 집중하기 아주 좋은 곳이었어요 :)

 

 

 

 

그림 그리는 걸 좋아하는데요

오랜만에 그리려니 어색하기도 하고,

붓 잡는 것도 어색하고,

백지에 뭘 그려야 하나 모르겠더라고요

 

 

 

그래서 예시 그림들이 많아서 좋았어요 ㅎㅎ

저도 예시 중 하나를 골라서 그렸어요

 

 

 

그림도 고르고, 앞치마도 고르고

잠깐 준비하고 나면 바로 그림 그리기 시작!

 

 

 

디젤? 지젤? 사다리 같은 거에

흰 캔버스랑 옆에 고른 그림 나란히 놓고 시작합니다!

 

 혼자서 저렇게 가능...? 했는데

선생님이 못하는 것 같다 싶음

조용히 오셔서 잘 알려주셨어요...ㅎㅎ!! 

 

 

그렇게 처음 걱정과 달리

결과가 너무 예쁘고 맘에 들어요

 

예쁘게 그려서 예쁘게 찍어가라고

포토존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ㅜㅜ

 

 

두 시간이 너무 금방이더라고요.

 

진짜 후기 말씀드리자면,

체험하기 전에는 솔직히

그리는 내내 너무 재밌을 것만 같았거든요.

근데 초반에는 살짝 집중도 잘 안되고,

뒤에는 살짝 지치기도 했어요

 

하지만 다 그리고 집에 가면서

또 해보고 싶다! 하고 생각이 들었어요

그림도 방에 걸어놓으니까 좋아요:)

 

그림 그리는 것도 좋았지만,

이걸 시작으로 여러 가지 다양한 걸

해보고 싶다는 마음이 더 크게 들더라고요.

 

저는 매일은 힘들 것 같고,

한 달에 한 번씩 일단 해볼까? 싶습니다!

여러모로 아주 좋았던 체험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