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북: 아무나 환영하게

[서울/종로] 동대문역 생선 구이, 된장찌개 가성비 맛집 "나주식당" 본문

★ 취미/맛집탐방

[서울/종로] 동대문역 생선 구이, 된장찌개 가성비 맛집 "나주식당"

구칠씀 2024. 4. 28. 16: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칠씀입니다.

요즘 날씨가 정말 안 나가고는 못 배깁니다!

이번 주말에는 동대문에 다녀왔어요 :)

 

아끼던 가방이 떨어져서

비슷한 부자재를 찾는데 동대문 종합시장이 떠오르더라고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바로 구했습니다!!ㅎㅎ

역시 없는 게 없는 동대문 시장

 

 

도착하면 딱 점심시간이길래

송정식당이라고, 비빔밥 맛집을 찾아놓고 갔거등요

 

아니 근디!

휴무날이더라고요ㅜㅜ

너무 배고프고 긴 여정길에 지쳐있는데,

옆집 노릇하게 익은 생선이랑 눈이

딱 마주쳐가지고 바로 들어갔어요

 

 

근데 웬걸,

너무 맛있는 거예요ㅜㅜ

관광객보다는 가게에 자주 오는

단골분들이 많은 분위기였어요..

현지 맛집을 찾아버린 거죠 그냥!!!

 

바로 포스각 하고 곧장 소개드려요 😎

 


나주식당


 

👉 위치: 서울 종로구 종로 40가길 19-1 (종로 5가)

 

종로5가역, 동대문역 중간에 위치하고 있어서

도보 5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골목으로 들어가면 식당, 카페들이 있고요

조금만 들어가면 금방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직화구이로 구워주시는 생선이라..

먹기도 전에

겉은 불향에 안은 아주 촉촉할 것 같은...

기대를 만땅하고 들어갔어요

 

 

 

저희가 점심을 조금 지나고 1시 20분쯤?

그때는 웨이팅은 없었고 내부에는 꽉 차있었어요

 

4인석이 6자리? 2인석이 2자리 정도?

자리 치워주시는 동안 잠깐 기다리고

들어갔는데 한 10분~20분 지나니까

웨이팅도 좀 있더라고요

 

 

지금 다시 보니 정말 가성비 맛집이구나 합니다

진짜 그 맛에 넉넉한 양에 비해 너무 착한 가격

 

저희는 두 명이서

임연수 구이랑 우렁 된장찌개 주문 했어요 ㅎㅎ

 

 

나온 밑반찬 먼저 먹으면서 기다리는데

다 맛있어요 다!

 

 

안에를 발라서 보여드려아하는데...

촉촉하고 윤기 좔좔 안쪽을 못 보여드리네요 ㅜㅜ

먹느라 너무 바빴어요..ㅎㅎ

임연수 구이는 처음 먹어보는데

부드럽고 약간 기름기 있는 고기인지 고소했어요

 

 

우럭 된장찌개, 비린 거 하나 없이!

건더기도 푸짐하고 깊은 맛이 진짜 예술이에요

 

 

식탁에 얹어주시는 데로

못 기다리고 먹다 보니 찌개까지 나오고 찍은

전체샷이 살짝 허접하게 보이네요..ㅎㅎ

 

하지만!!

된장찌개 먹다 보면 임연수를 잊고

임연수를 먹다보면 된장찌개를 잊는다며... 👍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남자친구는 두 그릇을 먹었어요 ㅋㅋ

 

 

네이버 장소 저장 꾹 해놨고⭐

담에 오면 다른 생선구이도 먹어보려고요!!

생선 구이, 된장찌개 좋아하시면

꼭 가보시기를 추천드리고요👍

검색해서 리뷰를 보니 연탄 불고기도 맛있다하네용 ㅎㅎ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사장님 번창하십시오!!

🥰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