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북: 아무나 환영하게

수익형 블로그 만들기 1: 평균 방문자 수 20명..., 내 블로그도 광고 신청이 가능할까? 본문

★ 글쓰기 공부

수익형 블로그 만들기 1: 평균 방문자 수 20명..., 내 블로그도 광고 신청이 가능할까?

구칠씀 2022. 8. 16. 10: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칠씀입니다 ^>^

 

최근,

수익형 블로그를 만들어보자!

생각을 계속했었는데요

오늘이 바로 그 첫 단계!

 

블로그로 수익을 내는 방법에는

협찬받기, 체험단 신청, 광고 등등이 있는데요

 

블로그로 수익을 내는 방법 중에

가장 많이 쓰이며 

쉽게 해 볼 수 있는 것이

바로 애드센스! 광고!입니다

 

구글 애드센스카카오 애드핏 유명한데요.

저의 블로그는 방문자수가 많지 않기 때문에...ㅎㅎ

안 되겠지 싶었어요 😂

 

최근 들어 글쓰기에 관심을 갖다 보니

그것으로 돈을 벌어보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한 번 해보자!! 하고 도전해보게 되었습니다.

 

평균 일일 방문자 수 20명...,
내 블로그도 광고 신청이 가능할까?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됩니다!!!!

 

 

아래 목차대로

쉽고 간단하게 정리해봤어요 :)

.

.

.


 

 

👆페이지에서 끝내는, 👆분도 안 걸리는
 
1. 내 블로그 조건 충족 여부 확인해보기
2. 신청 방법
3. 내 블로그 예상 수익 조회 방법 

 


 

이 모든 건 이 페이지에서 끝을 봅니다!

 

먼저 블로그 설정에 들어갑니다.

왼쪽 긴 상단바에 "수익"을 클릭!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이면

준비 끝!

 


 

 

 

< 👆분도 안 걸리는 \

내 블로그 조건 충족 여부 확인해보기 >

 

 

블로그를 개설하자 마자는 어렵지만

위의 조건만 만족하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개설일 30일 이상

3개월 내 공개 발행 글: 20개 이상

 

이 조건을 충족하였는지 

일일이 세어볼 것 없이 

간단히 확인해 볼 수 있는데요!

접속한 페이지의 중간을 보시면 됩니다.

 

보이시나요??

저는 블로그 개설일은 통과했지만

최근 글을 많이 올리지 못해

20개 조건 중 11개라고 뜨네요

저는 앞으로 9개 글을 더 써야 하네요

 

 

 

< 👆분도 안 걸리는 \ 신청 방법 >

 

 

 

바로 아래 "카카오톡 애드핏" 에서

"연동하기"만 누르면 끝!!!!!!!

 

 

 

 

< 👆분도 안 걸리는 \

내 블로그 예상 수익 조회 방법 >

 

 

앞서도 보았던

설정의 수익창 화면입니다

 

아래 화면 오른쪽 상단을 보시면

"수익 예측하기"

보이시나요?

이 버튼을 누르면

현재까지 내 블로그의 방문자수를 고려한

예상 연 수익이 나옵니다.

 

 

꿈은 야무져야 제맛이죠

저는 저게 한 달 수익인 줄 알았습니당..ㅎ헣

연수익이라고 하네요

 

하지만요, 

앞으로도 꾸준히 할 예정이고

그럼 줄어들지는 않을 테니

그냥 저기부터 시작이고 오를 일만 남았다!

이렇게 생각하니 힘이 솟아요 😀 하하

 


생각보다 저의 낮은 방문자 수에도 

신청할 수 있다는 것, 

그리고 적지만 수익이 생긴다는 것을,

방법도 엄청 쉬었다는 것을 확인하고 나니

바로 해봐야겠다 생각이 들더라고요!!

 

원래 차근차근 시작해 보는 것 아니겠어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