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북: 아무나 환영하게

내가 그린 그림으로 작가 등록하기! (무자본 수익 창출, with 굿즈 제작 사이트 "위드굿즈") 본문

★ 우당탕탕 스몰 프로젝트

내가 그린 그림으로 작가 등록하기! (무자본 수익 창출, with 굿즈 제작 사이트 "위드굿즈")

구칠씀 2021. 8. 3. 11:00
728x90
반응형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해서

언젠가 한 번은 내가 그린 그림으로

굿즈를 제작해서 팔아보고 싶었어요!!!!!!

 

요즘에는 개인 커스텀 굿즈 제작이 인기다 보니

소량 인쇄도 많이 하지만

소량이... 소량이 아녀....ㅜㅜ

 

판매가 생각하고 가격을 맞추려면

생각보다는 많이 주문해야 해서 부담이더라고요ㅜㅜ

그리고 그 재고를 다 팔 용기도...

재고를 쌓아둘 공간도 없다는.....

 

하지만 이런 저의 고민을

정말 싹 다 한 번에 날려주는 곳이!!!!!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발견한 곳이

바로 이곳!!!!!!!!!!!!

 

무자본으로 누구나 진짜 진짜 쉽게

5분이면 작가로 등록할 수 있는 "위드 굿즈"를 발견했어요ㅜㅜㅜ

 

회원가입도 정말 본인 인증하는 거 

계좌 등록하는 거

그런 거면 끝입니다....

절대 복잡한 절차 없어요!!!

 

저도 5분 만에 가입해서 작가 등록까지 끝났습니당!!

 

어떻게 초기 자금 0원으로

아무 조건 없이

재고 걱정 없이 가능하냐!!!

 

바로 소비자가 제가 올려놓은 디자인 시안을 보고

주문하면 제작하기 때문!!!!

 

그럼 어떻게 작가 등록에서 판매까지 가는지 본격적으로

알려드릴게요!!

 

일단, 회원가입을 마치셨다면

메인 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굿즈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떠요▼

여기서 굿즈 판매하기 클릭!

 

 

그러면 본인인증 및 판매 완료 후 수익을 받을

입금 계좌번호 등을 입력합니다!

 

입력을 마치면 작가 등록은 끝!!!

 

이제부터는 굿즈 판매하기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뜰 거예요!

 

저기서 디자인 업로드 클릭!

그리고 필요 약관에 동의를 하고

 

이미지를 올리면 됩니다!!

정말 쉽죠ㅜㅜ

 

저도 소개하려고 이제 막 급하게 가입한 거라

올릴 작품이 없네용....ㅎㅎ

 

하지만 조만간 빨리 만들어서 

올려봐야겠어요!!!!!!

 

여러분도 도전해보세요!!!!!

이거야 말로 "야너두" ♥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