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북: 아무나 환영하게

없는 게 없는 동대문 종합상가, "인형 재료" 파는 곳! (A~Z까지 알려드림!) 본문

★ 취미/만들기

없는 게 없는 동대문 종합상가, "인형 재료" 파는 곳! (A~Z까지 알려드림!)

구칠씀 2021. 12. 27. 10:00
728x90
반응형

 

요즘 우리 집은 천국!

엄마가 매일 매일 수세미를 뜨고 있기 때문이어요~.~

동그라미에서 시작해서

유튜브를 보시며 다양한 수세미에 도전하고 있으신데요.

그러던 어느날 유튜브 알고리즘이

실로 만든 곰돌이를 보여주며

"실을 가지고 있는 듯한데, 이건 어때요? 귀엽쥬~?" 했나 봐요.

엄마가 너~~무 귀엽다며 

저한테 한번 만들어보라고 링크를 보내주셨어요.

 

조물조물 만드는 거 좋아하는 건 모전녀전?

링크를 받고 인형 눈알을 사러 동대문으로ㅋㅋㅋ

 

동대문 종합상가! 워낙 넓고 다양한 것을 파니까

당연히 있겠지 싶어 슬렁슬렁 찾아보고 갔는데

생각보다 인형 눈알이 너무 안 보이는 거예요ㅜㅜ

그래서 검색하고 찾아갔답니다.

바로 <A5048 태양이네>!

 

근데 동대문 종합상가 

길 찾기 넘 어려운거....

저만 그런 거 아니죵? ㅇ.ㅇ

 

이웃님들은 헤매지 마시라고

제가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구매하면서 넌지시 여쭤보니까

인형 눈알 파는 곳은 여기밖에 없다고 하시데요!?

 

그러니 잘 따라오세용 ^>^!

 

1호선 동대문역에서 하차!

동대문역 9번 출구로 나옵니다~~

나와서 아주 쬐끔만 걷다 보면 종합상가 건물이 나와요! 

건물에 첫 번째 입구로 들어갑니다!

(현금 인출이 필요하신 분은 2층에 신한은행, 하나은행 이용하시면 됩니다!)

 

저 입구로 잘 들어가셨다면 이런 광경

들어가서 바로 왼편에 엘리베이터 있습니다~

탑승!

아래는 층별 안내도! 저희가 갈 곳은 A동 5층입니다!

그러니 5층으로 갑니다~ 내리면 식당가가 보여요.

하지만 당황하지 않고~ A동으로 찾아가면 됩니당!

엘리베이터 내리고 좌회전~~ 

문이 있어요 거기로 나와서 쭉~~~

 

가면 문에 A라고 쓰여있는 곳이 보여요!

거기부터가 A동입니다! ㅎㅎ

 

A동을 찾으셨다면 위에 호수를 보면서

바로 여기를 찾아오시면 됩니다!

A5048  태양 (태양이네)

인형 눈알마다 가격이 조금 다른데

제가 산 젤 작은 눈알쯤 돼 보이는 건

한쌍에 300원이었어요~

나사처럼 생겨서 본드로 붙이는 건 그러고

단추 구멍처럼 생겨서 꾀는 건 200원이더라고요!

한쌍씩 사면 저 가격이고

묶음은 100개씩 팔더라고요! 고건 5000원

 

눈알 사이즈랑 종류마다 가격 좀 다르니까

참고만 하셔요 ㅎㅎ!

다양한 인형 재료들도 같이 있어서

허락받고 사진 찍었어요~~

필요하신 게 있으신지 참고하세용! ^>^

 


+++

동대문 종합상가 5층은 액세서리 재료가 정말 정말 많아요!
정말 없는 게 없다 싶을 정도로 ㅎㅎ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해요

저도 오는 길에 여기저기 구경하고 왔죠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