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북: 아무나 환영하게

[서울/마포구/홍대입구역] 세상에 하나 뿐인 향수 원데이 클레스, 홍대향수공방 닷노트 본문

★ 취미/만들기

[서울/마포구/홍대입구역] 세상에 하나 뿐인 향수 원데이 클레스, 홍대향수공방 닷노트

구칠씀 2024. 1. 21. 17:4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칠씀입니다.

 

 

1월을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왠지 새해에는 새로운 걸 해보고 싶고,

그래서 요즘 다양한 시도를 하는 중이에요

최근에 향수 원데이클래스에 다녀왔어요 :)

 

 

좋아하는 향수가 있으신가요?

어떤 향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향수의 향자도 모르는 초보라,

우연히 가다 맡은 향이 좋구먼 하는 경우는 있어도

이름도 모르겠고 설명도 못하겠더라고요.

 

 

오히려 그런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향수공방을 찾았어요.

이렇게 만들면 됩니다가 아니라

차근차근 쉽게 설명해 주시고

충분히 좋아하는 향을 탐구할 시간을 주는 향수공방이었어요

 

 

 


[서울/마포구/홍대입구역] 세상에 하나뿐인 향수 원데이 클래스 

홍대향수공방 닷노트

👉위치: 서울특별시 마포구 신촌로4길 14 2층
👉운영시간: 매일 11:00 - 10:00 (last class time: 20:00)  
👉체험 시간: 약 1시간 30분

👉번호:  0507-1394-5824
👉SNS: https://www.dotnote.co.kr

 

 

 

홍대입구역 부근이라 접근성이 좋았어요.

체험시간은 1시간 30분 정도라

저녁 8시가 마지막 타임이에요.

저는 목요일 마지막 타임에 다녀왔어요 ㅎㅎ

 

 

 

 

 

매장에 들어서니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서 1차 힐링

외부 소리도 잘 들리지 않고,

차분하고 조용한 분위기의 수업이었어요.

 

 

 

 

 

 

다른 팀도 있어서 전체 사진은 못 찍었어요.

수업은 최대 4팀 정도인데,

제가 방문한 평일 저녁엔 3팀정도였어요.

하지만 자리나 향료 체험 공간등

동선이 겹치지 않아서

편하게 체험이 가능! 정말 좋더라고요 :)

 

 

 

 

 

 

자리에 앉으면 설명 팸플릿과

메모지와 연필이 주어져요.

수업은 자리에 놓인 템플릿을 보며

이어폰을 꽂고 진행됩니다!

 

 

 

 

 

 

 

간단한 향수에 대한 수업을 듣고,

60여 가지 가의 향수 원료가 있는 곳으로 이동해요!

차근차근 좋아하는 향을 알아보며 선택할 수 있어요.

다른 곳에는 없는 특별한 안료도 있다고 해요!

 

 

 

 

 

 

자리에 돌아오면 가이드에 따라 본격적인 향 탐구.

사실 저는 수업이 너무 길면, 잠에 들 수도...ㅎㅎ

다행히 그러진 않았고요!

기본 가이드만 배우고

체험 시간이 훨씬 길었어요.

자세한 내용은 처음에 주어진 팸플릿에 있더라고요

 

 

 

 

 

 

 

사진이 어수선해 보이는 것은

제가 많이 어지럽혀서....ㅎㅎ

그만큼 열정적으로 탐구하며

수업에 참여했습니다.

뒤에 꽂힌 테스트 종이가 증명합니다.

 

 

 

 

 

 

향을 하나하나 맡아보고 

섞어서도 맡아보고 하며 만든

저의 견본 종이들입니다.

테스트를 마치고 나면

본격적인 향수 제조에 들어가요

 

 

 

 

 

 

 

잘 섞어 부어주고

향수에 이름도 지어주고,

🥰

끝난 줄 알았으나!

 

 

 

 

 

 

네이버 영수증 리뷰를 하면 주어지는,

롤온 향수 패키지!!!!

마지막까지 끌려 올라가는

최고조 기분으로 마무리

 

 

 

 

 

 

완성하면 예쁜 포장지도 주셔서 

저한테 선물하는 기분이 들었어요

제가 지은 이름을 달고

세상에 나온 하나뿐인 향수예요🎊

 

 

 

 

 

 

없었는데요.

있습니다!!

나만의 향수 ㅎㅎㅎ

그렇게 든든한 마음으로 마저 퇴근을 해봅니다

 

 

 

 

 

 

홍대 향수 공방 닷노트

추천 👍👍👍👍👍

 

 

 

* 이 글은 체험뷰를 통해 업체인 <닷노트>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