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북: 아무나 환영하게

[글쓰기 공모전/후기] 인천 시민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한 48자 창작시 대회 결과 본문

★ 책

[글쓰기 공모전/후기] 인천 시민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한 48자 창작시 대회 결과

구칠씀 2022. 7. 4. 16:0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칠씀입니다!

 

저번 글에서 소개해드렸던

부평시에서 주최한 <48자 창작시 대회> 

참여하신 분 계실까요?

 

저도 이번에 참여했는데

저의 첫 번째 글쓰기 공모전 참여가 되었네요!

사실 결과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라고 하지만 상금이 걸렸으니 내심 중요합니다!!!)

 

그래도 결과가 나왔으니 확인해봐야겠죠? ㅎㅎ

 

https://www.bpcf.or.kr/ccity/board/notice.asp?page=v&seq=115&keyfield=&keyword=&s_date=&e_date=&eminwon=&dept_idx=&head_idx=&se_dept_idx=&category=&head_idx_cateYN=&listCnt=&gotopage=1 

 

부평구 문화재단

facebook youtube blog 인천광역시 부평구 아트센터로 168 (십정동 186-408) TEL032-500-2150 FAX032-506-9022 Copyright © 2017 Bupyeong Cultural Foundation. All rights reserved.

www.bpcf.or.kr

 

참여하고 나니 몇 명이 참여했고

그중에 몇명이 상을 타고 얼마를 주는지 등

여러 가지로 관심이 가더라고요

 

이번에 보니 100명 남짓 참가자가 있었고

최종 수상은 약 1/4 정도 되는 25분이 상을 받았어요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많지 않은 분들이 참여를 했어요!

 

 

사실 참가에 제한이 없다 보니 지레 겁부터 먹었었거든요

그게 조금 가시면서  다음에도 또 도전해보리라 다짐했습니다.

이번 일로 막연한 두려움을 갖고 지레 도망치기 전에

일단 해보고 확인해보자 생각이 들었어요.

글쓰기 공모전 생각만 하고 여러 번 그만두기를 반복했었는데 말이죠

 

 

처음 참여하는 글쓰기 공모전이다 보니

부담은 내려놓고 이번에는 가벼운 마음으로 해보자 싶었는데

다음에는 더 열심히 해볼 거예요

 

참여하신 분들 중 붙으신 분들은 축하드립니다.

비록 저는 떨어졌습니다

하하

(일류는 웃는다고 하니)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