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북: 아무나 환영하게

[부평/부평문화의거리] 옥수수커피가 맛있는 부평역카페 그날의 온도 본문

★ 취미/카페탐방

[부평/부평문화의거리] 옥수수커피가 맛있는 부평역카페 그날의 온도

구칠씀 2023. 12. 10. 17: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칠씀입니다!

요즘 연말연초 분위기가 물씬인데요 ㅎㅎ

여러분들은 연말 어떻게 보내시나요?

 

 

저는 연말연초면 연중에 자주 보지 못했던

친구들이 생각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초등학교 친구한테

오랜만에 연락을 해서 만나고 왔어요

카페에서 밀린 얘기도 많이 나누고

부평 구경도 하고~~

 

 

부평 문화의 거리에 있는

그날의 온도 카페에 갔는데요

분위기도 조용하고 따뜻하니 얘기하기 딱 좋고,

무엇보다 색다른 커피가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ㅋㅋㅋㅋ

부평 얘기 나누기 좋은 아늑한 카페 찾으신다면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부평/부평문화의 거리] 

옥수수 커피가 맛있는 카페

그날의 온도

👉위치: 인천 부평구 부평문화로 72 2층
👉운영시간: 매일 11:00 ~ 22:00
👉번호: 010-6445-4763
👉SNS:   http://instagram.com/ondo_cafe

 

https://naver.me/5fnjXXqS

 

그날의온도 : 네이버

방문자리뷰 925 · 블로그리뷰 637

m.place.naver.com

 


 

위치는 문화의 거리 만남의 장소인 입구에서

조금만 들어가면 보여요 ㅎㅎ

덕분에 길치인 저도 바로 찾아서 입성!

 

 

요즘 감성카페는 자리가 붙어있는 곳이 많은데

여기는 자리 간에 공간이 넓어서 좋았어요 ㅎㅎ

의자랑 테이블도 편하고 사람이 있는데도

막 시끄러운 분위기가 아니여요

좌석은 6인 좌석까지 있드라구용

 

 

 

 

저는 자주 가는 카페의 화장실을 살피게 되더라고요..!

화장실도 내부에 있고 깔끔해서 좋았어요ㅎㅎ

 

 

 

 

뭐 먹을지 고민하다가

다른 카페에 없는 메뉴로 골랐어요!

저는 초당 옥수수 라떼,

친구는 엑셀러트 라떼 먹었어요 :)

 

 

 

이름이 신기해서 시켰는데

자리에 앉아서 둘 다 근데 엑셀란트가 뭐야?.? 했는데 받고 보니 아이스크림 엑셀런트를 올려주시는 것 같아요!

 

 

 

너무 달까 봐 걱정했는데

둘 다 진하고 고소한 맛이 강하고

단맛은 은은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ㅜ.ㅜ

엑셀런트라테는

진하고 부드러운 라떼에 크리미한 맛이고,

옥수수라떼는 좀 더 고소한 맛🥰

 

 

요즘은 어떻게 지내는지 얘기도 하다가

가게 곳곳이 아기자기하고 예뻐서

구경도 하다가 했어요

 

 

 

 

크리마스트 트리를 있어요 ㅎㅎ

그러고 보니 벌써 코앞으로 다가왔어요

올해는 트리를 꾸며볼 것인가...

 

 

요즘 길거리 돌아다니면서 찾은

여기저기 보이는 트리 구경하는 재미🎄

 

 

 

 

* 이 글은 <그날의 온도>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