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북: 아무나 환영하게

[인천/인천역] 차이나 타운 카페 추천, 일본식 주택 감성 카페_아키라 커피 본문

★ 취미/카페탐방

[인천/인천역] 차이나 타운 카페 추천, 일본식 주택 감성 카페_아키라 커피

구칠씀 2022. 8. 20. 10: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칠씀입니다 :)

 

인천 차이나타운 쪽에 시계 수리하러 왔다가

인천역 감성카페로 핫한 "아키라 커피"에 다녀왔어요!

송도에도 생긴 걸로 아는데

여기가 본점이라고 해요!

 

사진 찍기도 좋고 한적하고 예쁜 분위기를 즐기기도 좋아요 ;)

가족, 친구, 연인이랑 차이나 타운 구경도 하고

맛있는 식사도 하고

여기 카페를 다녀와도 좋을 것 같아 

추천드려요 😊

 


[인천/인천역]  아키라 커피 본점

 

 

위치 & 운영시간

인천광역시 중구 차이나타운로44번길 16-24

매일 12:00 ~ 21:00

 

 

 

차이나 타운 안에 있는데요

인천역에서도 도보 5분 정도로 가까워요:0

골목에 들어와서 오르막을 조금 오르면

금방 보여요!

 

 

 

이날이 많이 더웠던지라

후다닥 안으로 들어갔어요..ㅎㅎ

에어컨 시원하게 틀어주셔서

안에는 엄청 시원했어요!

 

 

 

 

메뉴 & 디저트

메뉴도 디저트도 다양하더라고요!

디저트가 특히 맛있어보여요ㅜㅜ

 

직접 만든 것 같아요.

여기서만 맛볼 수 있는 디저트 같아 먹어 보고도 싶지만,

점심을 배부르게 먹어서 이날은 따로 안 시켰어요

 

 

 

주문을 하고 나와 매장을 둘러봤어요!

 

 

매장 내부

 

왼쪽으로 나오면

옥상으로 가는 계단이 있는데

야외 테라스가 있더라고요ㅎㅎ

날이 시원해지면 여기서 마셔도 좋을 것 같아요

 

 

 

건물 본관 옆에

다다미 방도 있어요

 

여기는 테이블이 작아서

혼자 혹은 두 명이 앉기 좋을 것 같아요:)

 

 

 

시원한 아아 2잔!

컵도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ㅎㅎ

 

 

 

매장도 예쁜데

예쁜 자체 제작 굿즈들도 있더라고요

 

 

 

 

 

따뜻한 목조 주택 느낌에

시끌벅적한 분위기가 아니라 좋았어요

 

편하게 쉬었다 갈 수 있는 카페로 

추천드려요 :)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