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북: 아무나 환영하게

[상수역] 아늑하고 따뜻한 상수역 카페 "반지하 커피" 본문

★ 취미/카페탐방

[상수역] 아늑하고 따뜻한 상수역 카페 "반지하 커피"

구칠씀 2022. 7. 29. 10: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칠씀입니다 ^>^

 

여러분의 출퇴근

안녕하신가요?

 

저는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왕복 세시간 정도 걸리는데요...

 

지하철이든 버스든

타면 가만히 서있거나

앉아있기만 하는데도

왜 이렇게 힘이 든지 모르겠어요...😵

 

먼 길 어차피 가야 한다면!!

근처 구경도 하면 좋겠다 싶더라고요.

 

근처에 상수역이 있어서 카페거리를 구경하다

들어가 보고 싶은 카페에 쓱 들어가

커피 한잔 했습니다☕

 

바로 그 카페 소개드려요 :)

 


<영업시간>

12시 open

퇴근은 그때그때 달라요!

(전 운이 좋았네요 ㅎㅎ)

월요일 휴무


<메뉴>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쓰거나 시지 않고

가볍고 향이 좋은 커피였어요.

 

 

 


<매장 내부>

카페 이름과 잘 어울리는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카페였어요.

제가 간 시간이 평일 5시쯤이었는데

손님이 두 테이블 정도 있었어요.

그래도 분위기가 조용했습니다 :0

 

쉬거나 조용히 대화하기 좋은 카페 👍

 


<찾아가는 길>

상수역 바로 근처,

도보 5분이면 가는 것 같아요!

 

https://place.map.kakao.com/456734602

 

반지하커피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15길 37 (서교동 411-9)

place.map.kakao.com

 


<기타>

 

화장실은 남녀 공용인데,

건물 안 카페용 화장실 한 칸이 따로 있고

열쇠로 따로 관리하시더라고요!

깔끔해서 너무 좋았어요 :)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