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북: 아무나 환영하게

[인천/가좌동]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는 커피가 있는 카페 "드폴비다(DPVD)" 본문

★ 취미/카페탐방

[인천/가좌동]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는 커피가 있는 카페 "드폴비다(DPVD)"

구칠씀 2022. 1. 28. 10: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칠씀입니다! ^>^

 

인천 서구 가좌동!!

이 한적한 동네에

요즘 핫한 카페들이 줄줄이 들어오고 있어요!!

 

오늘은 그중에 하나

드폴비다(DPVD)를 소개할게요

 

 


드폴비다는 가좌시장 근처에 있어요

가좌시장 입구 쪽에 빠지는 샛길이 하나 있는데

거기로 들어가면 됩니다 ㅎㅎ

하지만 시장길을 지나가면

배가 고프기 때문에....ㅋㅋㅋ

 

시장 입구 조금 전에서

약국을 끼고 골목으로 들어가도 돼요!

 

가게 바로 옆에 주차 공간이 있으니

차를 가지고 오시는 분들은 참고하셔요~ :)

 


매장 인테리어를 보니까 저는 "제주도"가 떠올랐어요

돌이랑 잎이 있어서 그런 걸까요...?


매장 가운데는 무려 14명이 앉을 수 있는

긴 테이블이 하나 있어요

 

네 명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고 세 군데 정도~

 

혼자 혹은 둘이 왔을 때 이용하기 좋은 테이블도 있어요~!

그리고 이 테이블 쪽에는 콘센트가 있어서 공부나 책 읽기도 좋고요 :0

지금은 추워서 이용하기 조금 어렵지만

야외 테라스 좌석도 있어요 :)

 

인테리어가 예뻐서 사진 찍기도 좋은 것 같아요

요렇게 포토존도 있습니다! 

저는 밖에서 찍었지만 안으로 들어가서 거울 앞에서 

많이 찍어요~!


저는 보통 카페 가면 아메리카노를 많이 먹는데요

여기서도 보통 아메리카노를 시켜요!

많이 쓰지는 않고 아주 약간 산미도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제가 포스팅 제목에서 적은

뜯고 씹고 맛보고 즐기는 커피는~~~

바로!

.

.

.

잇츠넛티! 

땅콩 맛이 나는 크림이 올라간

고소하고 달달한 아인슈페너!

 

엄청 달지는 않은데

땅콩 맛이 더해지니

크림 맛이 더 찐하고 고소해요 ㅎㅎ

 

입이 닿는 부분에는

견과류 분태와 설탕이

둘러져 있어서 부드러운 커피와 크림을 넘기면서

조금씩 씹는 재미가 있어요!!!

 

개성 있는 커피라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마셔보기를 추천 :)

 


운영 시간

화~일 11:00~21:00 (월 휴무)

 

찾아오는 길

인천 서구 원적로 96번 길 26 프라자상가 1층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