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북: 아무나 환영하게

[인천/구월동] 카페 "우연에서 인연까지" 본문

★ 취미/카페탐방

[인천/구월동] 카페 "우연에서 인연까지"

구칠씀 2021. 11. 26. 20:04
728x90
반응형

따뜻한 목조 인테리어가

괜히 크리스마스를 떠올리게 하는

"우연에서 인연까지"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추천한 친구가 주말에는 사람이 좀 있는 편이라고 하던데

평일이라 조용했어요 :)

 

 

/

따뜻한 가게 안쪽 조명에

벽돌 외벽이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

 

 

/

11월이 언제 왔나 싶었는데

이제는 여기저기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는 것 같아요

연말은 시간이 더 빨리 가는 것 같아요

/

 

 

/

여기저기 귀여운 피규어들과 인형도 있어요

그중에서도 라이언들이 진짜 많아요

/

 

 

/

디저트도 다양해요

저녁 시간에 와서 그런지 많이 나간 것 같아요

딸기 시즌이 다가오니, 딸기 디저트도 있어요

가격도 상대적으로 안 비싼것 같아요

근처에 있다면 자주 오고 싶은 동네 카페

/

 

 

/

저희는 딸기 디저트 시켰어요

딸기 바스코 치즈케이크는 많이 달지도 않고 촉촉해요

딸기 크림이 진해서 좋았어요

/

 

 

/

라이언 좋아하는 친구랑 오면 구경도 하고

  라이언이랑 사진도 찍어주고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커다란 인형이 곳곳에 앉아있는데

여기저기 옮겨도 된다고 하시네요 사장님이! ^>^

/

 

 


<운영시간>

12:00~22:00

 

<위치>

인천 남동구 인주대로604번길 49-26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