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북: 아무나 환영하게

조금씩 꾸준히, 하루독서 본문

★ 책/하루 독서

조금씩 꾸준히, 하루독서

구칠씀 2021. 7. 28. 16:39
728x90
반응형

 

호기심이 많고 필이 꽂히면

열정에 불타올라 일단 해보는 경우가 많아서

여것저것 건드려보고 옆길로 세는 경우가 많은데요....ㅎㅎㅎ

 

그러다 보니 한 가지를 꾸준히 하는 것이 조금 어렵더라고요.

요렇게 조금씩 꾸준히 매일매일이 어렵다 보니,

 꾸준히 블로그를 포스팅하는 것이 어렵지는 않을까 걱정이었어요

 

그래서 '내가 매일에 가깝게 꾸준히 하는 것이 무엇일까' 

'내가 매일 글을 쓸 수 있는 주제가 무엇일까' 생각해보니

"책"이었어요!

 

그래서 저의 매일을 책을 주제로 기록해보려고 합니다

물론 매일이 안 될 가능성이 크지만....

LIKE 매일... 그러니까 매일에 가깝게...ㅎㅎ

어쨌든 조금씩 꾸준히 한다는 것이 포인트!!!

 

그래서 "하루 독서"는 그런 의미에서 이름을 지었고

책 한 권을 꼭 끝내고 글을 쓰는 게 아니라

그냥 매일 조금씩 읽은 부분들을 공유하고

그 부분들로 하여금 떠오른 생각들을 공유하는 소소한 공간이에요!!

 

이 글을 읽어주시는 분들에게 들어주십사 하는 것이 있는데....

제가 올린 하루 독서의 책을 읽은 혹은 읽고 있는 분이 있다면

댓글로 함께 생각을 나누거나, 아니면 책 추천이나 등등

저와 함께 소통을 해주셨으면 해요....!!!!!!

성심성의껏 답변하겠습니당...ㅎㅎㅎ!!

 

그럼!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