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북: 아무나 환영하게

[강원도/동해] 막국수가 맛있는 강원도 동해 맛집 추천 딸부자막국수 본문

★ 일상

[강원도/동해] 막국수가 맛있는 강원도 동해 맛집 추천 딸부자막국수

구칠씀 2023. 7. 22.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칠씀입니다!

여러분들은 지난주 어떻게 보내셨나요~.~

저는 강원도에 잠시 다녀왔어요

 

 

 

 

이날도 날이 많이 흐리고 또 더웠어요..ㅎㅎ

비도 많이 오고 더워진 여름이면 어떤 음식이 당기시나요?

 

 

저는 상큼하고 개운한 요리가 생각나더라고요!

물에 밥을 말아서 장아찌나 젓갈이랑 같이 먹는 것도 좋아하고요

일본 요리 오차츠케도 좋고~

특히 입맛이 없을 때 시원한 면요리만큼 술술 넘어가는 게 없는 것 같아요!!

딱 고럴 때 막국수 한 그릇 아주 좋아요👍

 

 

 

 

https://naver.me/GxRV7sES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이번에 강원도 갔다가 찾은 집인데

막국수도 너무 맛있고

주차 공간도 진짜 널널~하고 내부도 넓어서 좋더라고요!

 

 

 

영업이 늦게까지는 안 하더라고요~! 

브레이크 타임도 있는 것 같아요 참고하고 가세요~~

 

 

 

 

강원도 차로 많이 이동하실 텐데요

여유로운 주차공간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점심 지나고 가서 대기는 없었어요!

그러다 보니 배가 고팠던지라...

상체만 쭉 빼서 찍은 메뉴판...ㅎㅎ

막국수가 메인이고, 주말에는 수육도 되는 것 같아요!

 

 

메뉴는 물 막국수 곱빼기랑 물회막국수 시켰어요!

 

 

 

 

요건 물막국수 곱빼기!

양이 아주 푸~~ 짐 해요 ㅋㅋㅋ

양념이 올라가 있기는 한데 맵지 않고 새콤달콤해요

남녀노소 너무 맵지 않게 즐길 정도!

 

 

 

 

이건 물회막국수!

이것도 양념이 맵지 않아요 ㅎㅎ

그리고 전체적으로 양념이 자극적이지 않았어요

냉면계의 함흥과 평양의 중간쯤 어딘가...!

 

 

회가 들어갔는데도 비리지도 않고 맛있게 먹었어요

위에 올라간 회는 가오리회인데, 뼈? 연골? 이 있어서 조금 딱딱해요

그래도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정신없이 먹고 퇴장하는데

깜박하고 물건을 두고 나왔었더라고요ㅜㅜ

다행히 사장님이실까요 직원분이실까요

급하게 나와서 건네주셔서 잘 챙겨서 돌아갔답니다...ㅎㅎ

 

 

여러분은 막국수 맛있게 드시고 물건도 놓치지 마세요!

 

 

+++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휴게소에서 김밥튀김이 있길래 처음 먹어 봤는데요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ㅜㅜㅜ

잊지 않고 담에도 사 먹으려고 메모해 둠 😎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