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북: 아무나 환영하게

[강원도/평창/대관령] 탁 트인 풍경이 멋진 "대관령 양떼 목장" 본문

★ 일상

[강원도/평창/대관령] 탁 트인 풍경이 멋진 "대관령 양떼 목장"

구칠씀 2022. 12. 31. 08: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칠씀입니다!

🐑

 

 

지난 주말에 대관령 양🐑떼 목장에 다녀왔어요!

손이 시려서 사진은 많이 못찍었는데요...ㅎㅎ

그래두 탁 트인 풍경도 멋있고, 귀여운 양🐑도 함께 볼겸 올려봅니당!

 

 

🐑보러 한 번 가보시죠! 🤗

 

 

 

[강원도/평창/대관령]

"대관령 양떼 목장"


 

https://naver.me/Goz5BEdx

 

대관령양떼목장 : 네이버

방문자리뷰 14,980 · 블로그리뷰 9,764

m.place.naver.com

장소 👉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대관령마루길 483-32 대관령양 떼목장

시간 👉

매일 09:00 - 17:30 3월/10월 매표마감 16:30
매일 09:00 - 18:00 4/9월 메표마감 17:00
매일 09:00 - 18:30 5~8월 매표마감 17:30

가격👉  대인 7,000원 소인 5,000원

 


계절마다 영업시간이 조금씩 달라요!

가면서 찾아보니 시간이 맞아서 들른 곳인데

확인해보고 가는 게 좋을 듯요! ㅎㅎ

아무래도 산 위에 있다 보니 차를 타고 갔어요!

목장 전용 주차장이 있는데 무료주차!

 

주차장도 여유롭고 조금만 걸어가면 매표소가 있어요 ㅎㅎ

올라가는 길에는 군것질 거리도 조금 팔고, 

인생 네 컷이 아닌 대관령 네컷이 있더라고요!ㅎㅎㅎ

귀여운 양🐑 모자랑 양🐑 머리띠도 있었어요 :)

 

 

 

 

 

매표소를 조금 지나니 보이는 탁 트인 풍경!!

왜 탁 트인 곳을 보고 있으면 속이 트이는 기분이 들까요!

며칠 전까지도 눈이 왔어서 그런지 눈도 쌓여있어요

조금 미끄럽다 보니 신발을 잘 신고 가야 할 것 같아요! 하지만  더 멋있고 좋았어요 >, <

 

 

 

 

 

데이트하러 온 커플들 그리고 가족단위로 많이 오는 것 같아요:)

 

입장권에 양🐑에게 건초 주기 체험도 포함되어 있는데

애기들도 좋아하고 어른들도 좋아하고...!

생각보다 양🐑 입이 건초를 빨리 먹어서 저는 조금 무서웠어요...ㅋㅋㅋㅋ

나중에는 통째로 그릇을 내어줬어요

 

 

 

 

 

 

날씨가 춥다 보니 양🐑들이 집안에 들어가 있었는데요

양들🐑🐑🐑이 있는 곳으로 들어가 보니 한 곳에 사람들이 많이 몰려있더라고요!

가보니 귀여운 새끼양🐑이 있었어요ㅎㅎ

 

 

 

 

 

 

목장에 가면 귀여운 양🐑을 보는 것도 좋지만

탁 트인 풍경을 보는 것도 비등하게 좋아요 :) ㅎㅎㅎ

귀여운 양🐑을 뒤로하고 언덕에도  올라갔다 왔어요!

 

 

 

 

 

 

날씨도 정말 좋았는데

울타리 너머로 한 번도 밟지 않은 눈밭이 쫙 펼쳐져 있으니까

반짝반짝 정말 예뻤어요!

보니까 정상에서 찍은 사진은 없지만....!

올라가는 길이 너무 높지도 않고 정상 풍경도 너무 멋있으니

한 번 오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올라갈 때 보다 내려갈 때 조심조심...!

 

내려가니 매점과 기념품샵,

그리고 휴식공간이 조그맣게 있어요!

중앙에 불난로가 있는데 여기서 중간중간 몸 녹이기 좋더라고요!

 

 


 

사람들이 다니는 거리도 좋지만

이렇게 탁 트인 곳에 양🐑들을 보고 

또 불난로 앞에서 불을 쐬며 불멍도 때리고 하니

마음이 노곤노곤 해지는 것 같아요 ㅎㅎ

 

 

강원도 평창에 가신다면 "대관령 양 떼 목장" 한번 가보시기를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