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북: 아무나 환영하게

[서울/광흥창역] 매일 가고 싶은, 가성비 좋은 광흥창역 맛집 _ 사랑방 본문

★ 일상

[서울/광흥창역] 매일 가고 싶은, 가성비 좋은 광흥창역 맛집 _ 사랑방

구칠씀 2022. 11. 26. 17: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칠씀입니다 ^>^

 

 

선선한 날씨에 기분이 좋아요 :)

이렇게 선선해지고, 나뭇잎이 다 떨어져가는 이맘때쯤이면

해산물 생각이 나는데요...

 

 

 

여러분들도 그러실까요?

저는 그래서 오늘 점심으로 멍게비빔밥 맛있게 먹고 왔어요!!! 😋

 

 

⭐⭐⭐⭐⭐⭐⭐

광흥창역을 오며가며 지나치기만 했던 곳인데

오늘 가보니 진짜 왜 몰랐나 싶고...

해산물 좋아하신다면

진짜 한 번 가보시기를 추천드려요!!!👍

 

 

 

[서울/마포구/광흥창역] 

 사랑방

👉위치: 서울 마포구 신수로 62
👉운영시간: 매일 11:00 ~ 22:00
👉번호: 02-702-2500

 

 

 

광흥창역 4번출구에서 조금만 걸으면 정면에 있어요!

 

평일 12시쯤 갔었는데요

사람이 반이상 차있고 웨이팅은 없었어요! 

 

 

매장은 식사하시는 분들이 많다보니 못찍었는데

2인용 좌석이 2개정도!

그리고 4인용 좌석이 3~4개

6명?8명? 자리가 1개 정도 있어요!!

 

 

그리고 메뉴!

 

 

 

 

 

저는 사실 횟집인줄 알고 점심에 가볼 생각을 못했었는데

점심에 먹기 좋은 메뉴가 생각보다 많았어요🥰

 

개인적으로 제가 다 너무 좋아하는 메뉴들이라...

하나씩 도장깨기 느낌으로 먹어볼 예정이에요 >.<

안주류도 빠방하네요!

 

 

 

 

 

 

깔끔하고 정갈한 밑반찬에 아주 뜨끄은한 매생이국...♥

밑반찬도 다 맛있었어요!!!

 

친구랑 같이 가서 먹었는데

한공기 아주 뚝딱각이라고 하면서 먹었어요 ㅋㅋ

 

 

 

이어 등장하는 주인공 ★

저는 멍게비빔밥 친구는 낙지비빔밥을 주문했어요

 

 

 

 

 

쓱삭쓱삭 비벼서

크게크게 퍼먹으니 금방 사라져 버리더라고요...

양이 적고 그런게 아니라, 먹다보니 그렇게 되어버리는...

 

 

 

 

 

 

그때도 생각했지만

포스팅하면서 다시 보니 

이건 정말.... 한번 가서 될 일이 아닌듯....

한번만 먹는다?? 그건 참을 수 없습니다.

한 번도 안 먹은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다는

그 말이 '아 이 말이었구나...' 싶어요...🙂

 

 

 

저랑 입맛이 맞는 분이 계시다면

그 분이 제 글을 보고 이 식당을 찾아가 같은 기분을 느낀다면

더할나위 없을 것 같아요!!!

 

 

 


 

여기 밥 먹은 저번주만해도 날이 시원하다 정도였는데

다음주면 영하를 달린다고해요ㅜㅜ

따숩게 입고 감기 조심하세요 :)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