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북: 아무나 환영하게

[인천/부평/부평시장역 맛집] 베트남 요리, 쌀국수가 맛있는 부평 가성비 맛집 "포36거리 부평점" 본문

★ 일상

[인천/부평/부평시장역 맛집] 베트남 요리, 쌀국수가 맛있는 부평 가성비 맛집 "포36거리 부평점"

구칠씀 2022. 8. 30. 00: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칠씀입니다 ^>^

이제 곧 9월을 앞두니

날씨가 조금 서늘해졌어요!

 

 

 

가을 가을 한 요즘 날씨에

무엇을 먹으면 좋을까 싶다가

역시 바람이 서늘할 땐 뜨끈뜨끈한 국물이!!👍

 

 

 

그래서

오늘은 쌀국수 맛집 소개해드리려고 가져왔습니다 😋

🍜

 

 

 

[인천/부평/부평시장역 맛집]

"포36거리 부평점"


👉 위치: 인천 부평구 부평대로71번길 10-5 (부평시장역 3번 출구에서 98m)
👉 운영시간: 월~토 /11:00~21:00 (매주 일요일 휴무)
👉 번호: 070-4112-4036

 

https://place.map.kakao.com/27376951

 

포36거리 부평점

인천 부평구 부평대로71번길 10-5 2층 (부평동 529-170)

place.map.kakao.com

 

 

 

부평시장역에서 약속이 있어서 나갔는데

쌀국수가 먹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검색해봤는데 문화의 거리까지는 나가야 있을까 싶었는데

바로 시장역 부근에 있더라고요!! 도보 5분 정도!

 

 

 

저는 이른 저녁을 먹으러 평일 5시 30분쯤 방문했는데요!

그때는 조용한 분위기에서  편하게 먹었어요

 

 

 

참고로 가게가 2층인데요!

그래도 찾기 어렵지 않습니다~.~

1층에도 아래 사진처럼 간판이 있어요!

 

 

 

 

 

가게 안은 조금은 어둡고  아기자기한 분위기예요 :)

깔끔한 인테리어도 좋지만 

저는 아기자기 꾸며놓은 곳이 구경하는 재미도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베트남 분위기가 물씬 나는 전등과 모자

그리고 여행 갔을 때 자주 본듯한 노란 벽지,

메뉴판도 직접 만들어서 붙여 놓으신 것 같아요

 

 

 

 

 

메뉴에 곱창 쌀국수가 있더라고요!!!!!!!

벽에 붙어있는 처음 보는 곱창 쌀국수 메뉴가 궁금하기도 하지만...

이날은 깔끔한 쌀국수가 먹고 싶어서ㅜㅜ

아쉽지만 다음에 시켜보기로 하고...

저는 "소고기 쌀국수", 남자 친구는 "소고기 볶음면"!

그리고 사이드 메뉴로 "닭 어깨 튀김"을 시켰어요

(지금 보니 닭 어깨 튀김 사진을 깜박...!)

 

 

 

 

 

 

소고기 쌀국수는 딱 제가 기대했던 그 맛, 익숙한 맛이었어요. 

볶음면은 생각만큼 그렇게 기름지지 않고 고소하더라고요

위에 땅콩 분태가 올라가서 그런 것 같아요

 

 

그리고 양은...,

일단 아직 초보 블로그인 저는 다 담지 못했지만

양이 보시는 것과는 다르게 더 많아요!!!!ㅋㅋㅋ

저는 조금 남겼어요ㅜㅜ😂

소고기 쌀국수 위에 토핑인 숙주와 고기도 넉~~ 넉~~

고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사장님께 말씀드리면 따로 주셔요.

 

 


 

 

 

쌀국수를 더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까만 소스와 빨간 소스!!!

이름을 여태 몰랐는데요.

여기 사장님이 친절히 설명하는 스티커를 붙여 두셨더라고요...!

이제야 이름을 알게 되었습니다. 사장님 감사합니다.

 

 

 

 

 

부평시장역 근처에서

뜨끈한 국물 면 요리를 찾으신다면

여기 한 번 가보시기를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