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북: 아무나 환영하게

[인천/부평] 부평 평리단길 분위기가 매력적인 카페 "4비" 본문

★ 일상

[인천/부평] 부평 평리단길 분위기가 매력적인 카페 "4비"

구칠씀 2022. 9. 10. 22:4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칠씀입니다 ^>^

 

 

 

여러분은 어떤 카페를 좋아하시나요?

 

 

 

우리나라 사람만큼 카페에 진심인 사람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요즘 정말 다양하고 멋있는 카페들이 많아요

너무 많아서 어디로 가야 하나 고민이 될 정도로요!

 

잠깐 대화를 나누기 위해서나

공부나 작업을 하기 위해서 찾을 때는

가까운 데가 최고지만 서도요

 

각자 다른 색을 가지고 있는 개인 카페가 좋더라고요

찾아서 다니다 보면 여행을 하는 기분도 들고요

 

 

 

이번에 새로 생긴 카페가 있다고 해서 다녀왔는데,

이곳도 바로 그런 곳이었어요 :)

저녁에는 칵테일을 마실 수 있고

낮에는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더라고요!

 

조금 색다른 카페를 찾고 있다!!

그럼 이곳에 한번 가보세요~! 😊

 

 

 

[인천/부평] 

"4비"


 

👉위치: 인천 부평구 부평문화로 79번길 5 2층
👉운영시간: 화~일: 12:00~24:00 (매주 휴무)
👉번호: 0507-1313-4644

https://place.map.kakao.com/656702847

 

4비

인천 부평구 부평문화로79번길 5 2층 (부평동 211-29)

place.map.kakao.com

 

 

 

 

지도를 찍고 찾아왔는데

간판과 패널이 나와 있어서 헤메지 않고 한 번에 도착!

카페는 여기 옆 계단으로 올라가면 ✌층에 있어요

 

 

 

 

평일 점심쯤에 방문해서 그런지 조용했어요

아마 조금 오후 지나서 사람들이 많이 찾을 것 같아요

 

좌석은 1~4인 정도가 앉기 좋은 자리가 많아요

창문을 보고 앉는 바식으로 된 자리,

테이블 의자로 된 자리가 있어요!

 

만약 더 많은 인원이라면 자리를 나눠 앉아야 하지 않을까...!

 

 

 

 

 

 

이끼 낀 나무가 유독 눈에 띄어요.

문득 궁금하더라고요

진짜 나무인가???? 

물론! 아닐 거라고

물론! 생각했어요!

 

하지만 너무 리얼한지라 살짝 만져봤는데,

진짜 나무같은 진짜 가짜 나무! ㅋㅋㅋ

 

 

 

 

 

 

맥주도 있더라고요요!

(저처럼) 맥주 좋아하시는 분들!!!

여기를 보세요 ㅎㅎㅎ 맥주도 있어요!!!!!

피자도 파니 피맥 하기 딱 좋을 것 같지 않나용?ㅎㅎ 😋

 

 

 

 

 

그리고 메뉴판!

음료, 주류 메뉴가 엄~~~~ 청 많아요 😲

 

 

저는 이색적인 인테리어만 보고 찾아왔는데요.

여기는 메뉴도 개성이 넘치더라고요!

특히 보기 드문(?) 칵테일 종류도 있었는데요,

기억에 남는 건 라즈베리 트러플 칵테일...??

무슨 맛일까 상상이 잘 안 가서 

하나씩 직접 다 마셔보고 싶은 고런...!!!!

 


아쉽게도 이번에 너무 대낮에 갔던 터라....

아쉽지만 다음 기회에....★

 

 

 

 

 

주류의 다양성에 비하면

안주는 그 정도로 많지는 않아요.

하지만 식사가 될만한 피자부터

2차로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안주도 있으니

1차로 와도 2차로 와도 좋을 것 같아요👍

 

 

 

 

 

식후 커피 한잔은 역시 아아죠 ㅎㅎ

커피는 신맛은 거의 없고 쌉싸름한 맛!

(커피 맛에 대하여 그 이상을 설명하고 싶어도

제 혀로는 잘 모르겠습니다...)

 

 

 

커피도 나왔겠다~~~

한 잔 하면서 여기저기 둘러봤어요

 

 

 

 

 

여기는 진짜 딱 포토존~!

전신 거울에 분위기 있는 조명에~~

 

 

 

 

 

들어오고 인테리어가 신기해서

우와...!!! 하면서 사진을 계속 찍었는데 

지금 보니 정말 많이 찍었어요...ㅋㅋㅋㅋㅋ

 

커피 마시고 나와서 좀 둘러보니

카페 주변에 편집샵도 많더라고요!

커피 마시고 구경하기 좋을 것 같네요:)

 

 

 

색다른 분위기 카페가 가고 싶으시다면

한번 방문하시길 추천드려요!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