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북: 아무나 환영하게

[인천/영종도] 영종도 수제버거 맛집 추천 "무무버거" 본문

★ 일상

[인천/영종도] 영종도 수제버거 맛집 추천 "무무버거"

구칠씀 2022. 9. 4. 17: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칠씀입니다 ^>^

 선선하니 놀러가기 좋은 날씨라

저번 주에  영종도에 다녀왔어요~.~

 

 

 

근데 해수욕장 개장시기가

바로 저번주에 끝났다고 하더라고요ㅜㅜ

여름도 다 갔구나~~~아쉽다 했는데

밤에 돗자리 들고 나가보니

여기저기 폭죽 소리도 나고

버스킹 공연도 하고, 

여름바다 분위기는 아직 안 갔나봐요! 😆

 

 

본론(먹는 얘기)으로 돌아와서!

이 분위기에 취해 조개구이를 먹으러 가야 하냐!!!

그건 아니거든요 ✋

역시 먹고 싶은 걸 먹을 때 제일 맛있는 거 아니겠어요?!

제일 맛있는 수제 햄버거 먹고 왔습니다

🍔

 

 

 

[인천/영종도 맛집]

"무무버거"


 

👉위치: 인천 중구 하늘별빛로65번길 8-23 1층 101호
👉운영시간: 월~금: 09:30~19:30 / 토~일: 09:30~19:30 (인스타 참고)
👉번호: 0507-1332-8676

https://place.map.kakao.com/172011448

 

무무버거

인천 중구 하늘별빛로65번길 8-23 (중산동 1883)

place.map.kakao.com

 

 

 

차를 타고 와서 주차할 데가 있나 검색해보니

건물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더라고요.

차 가지고 오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

 

 

 

 

 

 

배달도 되고 매장에서도 먹을 수 있어요!

큰 테이블보다는 1~2명이 앉기 좋은 자리가 많아요

 

 

 

 

 

 

메뉴를 고민하다가

저는 "핫 디아블로 리코타 치즈 버거 세트"를 주문했어요!

매운 게 땡겨서 주문했는데 약간 매콤한 정도?

많이 맵지는 않았어요!

치즈가 듬뿍 들어갔는 데도 매콤해서 그런지 느끼하지 않고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느낌의 햄버거였어요

들고 베어 먹는 건 후두둑 잘 떨어트리는 편인데

좀 덜 흘리고 먹은 것 같아요! ㅋㅋㅋ

 

 

 

 

 

 

햄버거는 사장님이 가져다주시고

물이나 수저 등은 셀프~

비닐장갑도 있고, 포크와 나이프는 여러 사람 손타지 않게

따로따로 세팅해주셨더라고요ㅜㅜ

 

 

 

 

 

 

기름진 걸 좋아하지만 먹다 보면 중간에

조금 느끼할 때 곁들이기 좋은

케첩이랑 핫소스도 테이블마다 있어요 ㅎㅎ

 

 

 

 

 

 

양은...

햄버거만 먹으면 저는 조금 배고팠을 것 같아요...!

세트로 먹으니 딱 적당하게 배부르더라고요

 

세트는 감자튀김이랑 음료수가 같이 나오는데

햄버거도 맛있었지만 감자튀김이 👍👍👍

처음에 나왔을 때부터 마지막까지

끝까지 바삭바삭 맛있었어요 😋

음료 종류도 다양해서 고를 수 있어요!

 

 

 

 

 

배가 부른후에야 매장도 좀 둘러보고 블로그 사진도 찍었어요 ㅋㅋㅋ

아기자기한 소품들이랑 방명록이 있어서

괜히 방명록도 적어 보고 위층에 세계 주류 점도 있다 해서

겸사겸사 구경도 하고 좋았습니다 ;)

 

 

수제 햄버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