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북: 아무나 환영하게

[인천 가좌동] 시간제한 없이 1500원으로 즐기는 만화카페가 있다?! (가좌시장 TOONYBEAN) 본문

★ 책/책

[인천 가좌동] 시간제한 없이 1500원으로 즐기는 만화카페가 있다?! (가좌시장 TOONYBEAN)

구칠씀 2021. 7. 28. 16: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칠씀입니당!

 

여러분 제가 지금 어디에 있는지 아시나요!?

만화카페에 와있습니다 허허

여러분 혹시 만화 좋아하시나요?? 커피 좋아하시나요?

그렇담 이곳에 와보세요... 무려 1500원으로 시간제한 없이 즐기는 만화카페 있답니다...!!!

이런 곳이 있을 수가....!!!!!

 

지나가다가 발견하고 대박이다 여기야!! 하고 들어가서

들어오자마자 음료 주문하고 포스팅을 하고 있답니당 ㅎㅎ

 

▼▼▼▼▼▼▼▼▼▼

자자 본론으로 들어와서 빠르게 소개해드릴게요!!

 

WELCOME "TOONYBEAN"

위치도 찾기 쉬워요!! 

가좌시장에 중간쯤 4거리??가 있는데 꺾자마자 바로 있답니다 ★

위치를 첨부하려고 했는데 검색해도 나오지 않네요...!! 

하지만 영업 ing~!!!!

 

~운영시간~

~메뉴~

아메리카노뿐 아니라 모든 메뉴가 정말 정말 저렴해요ㅜㅜㅜ

어떻게 이렇게 저렴한가 했더니 개인이 아니라

가좌시장 상인회에서 운영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심지어 지금은 아메리카노 1000원......!!!!!!!!!!!!!

 

그래서 저도

후후

 

매장 사진을 찍으려고 했는데

오늘 여기에서 무언가를 진행하는지 사람이 많고 무엇인가 하고 계시더라고요!

그래서 아쉽지만 다음 기회에....!

 

간단히 소개해드리자면!

일단 여러 명이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잘 되어있어요 ㅎㅎ

6명이 앉을 수 있는 자리 4명이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제일 많고 사실 양해를 구하고 자리를 붙이면 그 이상도 가능할 것 같아요!!다만 코시국이라... 지금은 아니되오..ㅎㅎ

 

한쪽에는 VR체험기가 설치되어있어요!지금은 5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체험권을 무료로 증정한 다해요!

 

원두도 판매하고 있고 굿즈(엽서, 봉투, 텀블러 등)도 한쪽에 조금 있답니당!

 

만화책이 일반적으로 시간제로 운영되는 곳만큼 많지는 않지만 두쪽 벽면을 채우고 플러스 움직이는 책장으로 뒤에도 있네요!!!오... 만화책도 많네용 ㅎㅎ!!!

 

만화책을 읽으러 오시는 분들도 계시지만가지고 오신 책을 읽는 분 그리고 이야기하는 분들도 있어요!!

우리가 생각하는 조용한 도서관 느낌, 살금살금 걸어야 하는 만화방 느낌과는

조금 다른 느낌...? 그래도 시끄럽지 않아요 작은 소근소근!!

 

 

저는 이곳에 자주오게 될 것 같아요 허허

담에 온다면 캥돌이빵과 허니브레드도 먹어보려고요!!!♡

 

저렴한 가격에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가좌시장 속 숨어있는

만화카페 TOONYBEAN

!!!!!!!!!!!!추천추천!!!!!!!!!!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