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북: 아무나 환영하게

[인천 가좌동] 진하고 고소한 국물 마라탕 맛집인데 아이스크림이랑 쿠폰까지 있는 마라탕 맛집 추천? : 탕화쿵푸마라탕 가좌점 본문

★ 일상

[인천 가좌동] 진하고 고소한 국물 마라탕 맛집인데 아이스크림이랑 쿠폰까지 있는 마라탕 맛집 추천? : 탕화쿵푸마라탕 가좌점

구칠씀 2022. 8. 19. 16: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칠씀입니다 ^>^

 

오늘은 정말정말 마라탕을 좋아하는

한 사람으로써

마라탕 맛집 추천해드리려고 왔습니다!

 

 

같은 마라탕이라도

하늘 아래 같은 마라탕 국물은 없죠...🙄

 

저는 마라탕 국물이

특히 국물이 진할수록 또 고소할수록

좋더라고요! ㅎㅎ

 

저와 취향이 같으시다면 

이곳 또한 아시리라 생각되는데요.

 

 마라탕 체인점 맛집으로 유명한

또 체인점 마라탕 집 중 저한테는

넘버원.. 👆

 

탕화 쿵후 마라탕!

 

 

근데!!!!!!!!!!

가좌동에 생겼더라고요ㅜㅜㅜ

게다가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재료들도 깔끔하고요!!

맛도 역시나 👍👍👍

 

그리고....

디저트로 아이스크림 무료 제공

쿠폰까지 찍어주세요....ㅜㅜㅜ

 


위치는 가좌 시장의 입구 건너편 쪽에 위치한

현대상가 2층에 있어요!

다이소 바로 옆으로 들어가는 입구가 보입니다.

 

조금 안쪽에 있지만

사진을 따라 쭉 들어오시면 돼요 :)

 

 

아래 사진에서 보이는 정면을 따라 2층으로!

 

2층에 도착하면

아래 사진처럼 오른쪽으로 꺾어서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탕화 쿵후 마라탕 도착!!!!!! 😊

 


매장 내부에는 

4명이 앉을 수 있는 자리가 4~5 정도 있어요.

2명이 앉을 수 있는 자리와 

창가에는 혼자 와서 먹기 좋은 자리도 있어요!

 

 

 사진을 보니 기억나는데요

이때 너무 배가 고파서 친구랑 제대로 인사도 하기 전에

자리 잡고 바로 재료부터 고르러 갔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쿠폰을 다 찍으면

6천원 할인도 받을 수 있어요!!!!

결제할 때 쿠폰 만들어 달라고 말씀하시면 돼요 :)

 

 

마라탕이 또 양 조절을 잘해서 담아야 하는데요

늘 배가 고픈 만큼

마라탕이 그리웠던 만큼 

담게 되더라고요...ㅎㅎ

 

 

저는 탕 요리의 재료들을

어울리는 소스 찍어먹는 게 좋더라고요 ㅎㅎ

마라탕은 땅콩 소스에 찍어 먹거나

매콤한 간장 소스를 제조해서 먹어요!

 

 

그러다 보면 사장님이 마라탕을 가져다주셔요!!!!

마라탕 등장 ㅜㅜㅜㅜㅜ

 

국물은 뽀얗고 진하고 고소한데

2단계로 했더니 또 얼큰하고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저는 고수를 좋아해서 

고수도 한 다발 넣고

푸주랑 청경채, 버섯 종류, 치즈떡은 무조건!!!

그리고 감자랑 여러 야채들을 넣었어요.

역시나,,, 역시 너무 맛있어요...😋

 

 

얼큰하게 마라탕 비우고 나서 먹는

시원 달달한 아이스크림까지 💘

 

 

가좌동에 사신다면

마라탕을 좋아하신다면

저는 여기 추천드릴게요!!!!!! 

 

이열치열!

더 추워지시기 전에 

마라탕 한 그릇 🍲

 

<탕화 쿵후 마라탕 가좌점>

 

영업시간)    매일 11:00~21:00

주소)   인천 서구 원적로 95번 길 5


https://naver.me/xJtjdBhk

 

탕화쿵푸마라탕 가좌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76 · 블로그리뷰 23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