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북: 아무나 환영하게

[홍대/홍대입구역] 힐링과 오락을 동시에, 고양이 멀티 카페 "마오" 본문

★ 일상

[홍대/홍대입구역] 힐링과 오락을 동시에, 고양이 멀티 카페 "마오"

구칠씀 2022. 1. 26. 10: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칠씀입니다 ^>^

여러분들도 고양이....

좋아하시나요?!!?!

 

고양이vs강아지!

어떤 동물이 더 좋으세요?!?!

 

저는 강아지를 더 좋아해요...ㅎㅎ

(아무튼) 동물을 좋아하는데요.

그래도 동물원 가는 것을 특별히 좋아하지는 않았어요.

홍대에는 정말 다양한 동물 카페가 많더라고요

고양이, 강아지, 라쿤 카페 등등

하지만 동물 카페에 가본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어요!

 

동생이 가고 싶다고 하길래 

따라 다녀왔는데

고양이를 가만히 보고 있는 것만으로도

좋구나..... 싶었어요.

저 고양이 보는 거 좋아하더라고요...^^ㅎㅎ

 


[홍대/홍대입구역] 힐링과 오락을 동시에, 고양이 멀티카페 "마오"

#홍대 #홍대입구역 #오락 #힐링 #고양이 #닌텐도 윌

 


고양이 멀티 카페 마오는

 시간권으로 운영하고 있어요!
음료 필수는 아니고 시간권만 구매하시면 됩니다!

70분이 최소! 무제한권도 있어요 ㅎㅎ

 

저는 한라봉 에이드, 레몬 에이드, 아메리카노 구매했는데

한라봉 에이드가 신기해서 먹어봤는데

새콤한 건 적고 달달한 에이드였어요.

아메리카노는 쓰지도 시지도 않고

연한 느낌이었어요

 

아래 입장료와 음료 메뉴 참고해주세요 ~~

 

고양이 멀티 카페! 다 보니

고양이들이 엄청 많고

오락을 위한 보드게임이랑 닌텐도 윌이 있었어요.

 

총 두층으로 되어있고 

보드게임은 2층에 그리고 닌텐도 윌을 할 수 있는 모니터가 

1층에 2~3개, 2층에도 비슷하게 있었어요!

그리고 그 앞에 빈백들이 있어서 좋더라고요 ㅎㅎ

 

안에 들어갈 때는 배치된 삼선 슬리퍼를 신고

옷을 보관할 수 있는 흰색 수납장이 었었어요.

그리고 공기청정기도 있었는데

그럼에도 고양이들이 많다 보니...

냄새는...ㅎㅎ

저는 강아지 냄새는 알아도

사실 고양이 냄새는 전혀 몰랐었는데요

여기에서 알겠더라고요...! 

사실 그것 때문에 처음에는 앗..! 싶었어요ㅋㅋㅋㅋ

결제하고 사장님이 말씀하시기를 

옷은 캐비닛에 보관해야 한다며,

아니면 고양이들이 옷 위에 오줌을 쌀 수 있다고 말씀해주셨어요.

근데 그 말씀을 듣고 보니 빈백에 있는 알 수 없는 액체 자국이

약간 저를 불안하게 하더라는....^^

근데 결국에는

정확히 알 수 없다면

신경 쓰지 말고 놀자~!! 싶어서

마지막에는 그냥 빈백에 막 누웠어요ㅋㅋㅋㅋ


처음에는 와서 커피 마시면서

고양이를 가만 지켜보다 가나보다 했는데

저희도 그렇고 대부분 손님들도 그렇고

대부분 닌텐도 윌을 하는 것 같더라고용!

고양이와 손님들이 같은 공간에서

각자 할 일을 하는 ㅋㅋㅋ!

저는 70분 결제를 했는데

닌텐도 윌을 하니까

생각보다 시간이 넘 빨리 가더라고요ㅜㅜ 

 

고양이를 좋아하는 사람들과 오기 좋을 것 같아요!

다만~~~

귀여운 고양이들을 맘껏 보기 위해서

고양이 냄새와 털 정도는 감수하셔야 합니다!


운영시간

매일 13:30~22:00

 

찾아오는 길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1길 36-10 3,4층

(홍대입구역 9번출구에서 462m, 도보 7분)

 

https://place.map.kakao.com/1361096621

 

마오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1길 36-10 3, 4층 (서교동 358-51)

place.map.kakao.com

 


- 이미지 출처: 개인촬영, 네이버 플레이스 "마오" 등록 이미지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