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북: 아무나 환영하게

[서울/마포구/광흥창역] 광흥창역 점심 뭐 먹지? 점메추!_온미미 본문

★ 일상

[서울/마포구/광흥창역] 광흥창역 점심 뭐 먹지? 점메추!_온미미

구칠씀 2022. 11. 14. 11: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칠씀입니다 ;)

가을에는 물든 낙엽이 참 예뻐요 ㅎㅎ!

가을 나들이 다녀오셨나요~~

 

저는 틈틈히 가로수 낙엽 사진 찍었어요!

 

가을 하면 낙엽!

그리고 식욕이 왕성한 계절이라고 하잖아요 ㅎㅎ

오늘은 뭐 먹지? 가 더 신중해지는 요즘!

점메추로 광흥창역 "온미미" 추천드려요:)

 

 

 

 

[서울/마포구/광흥창역]

온미미

👉위치: 서울 마포구 토정로 221
👉운영시간: 화~일 11:00 ~ 21:00 (브레이크 타임 14:30 ~ 17:00/라스트 오더: 20:15/매주 일 휴무)
👉번호: 0507-1362-3934

 

 

 

메뉴는 한식, 양식인 것 같아요!

혼자 먹기도 좋은 분위기고 1~4명까지 앉기 좋은 자리들이 주입니다!

미리 전화로 예약도 가능하다고 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

 

 

 

 

메뉴판을 찍어야지! 하구 배고파서 까먹었어요...ㅎㅎ

나오면서 찍었지만

메뉴판 보시죠...!

 

 

 

 

 

저는 함박스테이크가 맛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방문했는데요.

그날따라 상큼한 게 당기더라고요...!

그래서 첫 방문은 쫄면이 되었습니다 😋

(+무스비)

 

 

 

 

 

 

무스비? 저는 처음 들어본지라

검색해보니 주먹밥!

주문해보니 계란이랑 스팸 들어간 주먹밥이에요!

쫄면만 먹으면 밥이 아쉽고 그러잖아요~

고러면 저처럼 세트로 주문하셔유! 🤗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분위기의 식당!

점심 먹으러 한 번씩 올 것 같아요 :)

 

 

그거 아세요?!

다음 주부터 추워진다고 합니다!!

다들 옷 따숩게 대비하세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