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북: 아무나 환영하게

[경기/파주/동패동] 수제버거 맛집_"에이플렛" 본문

★ 일상

[경기/파주/동패동] 수제버거 맛집_"에이플렛"

구칠씀 2022. 10. 11. 20:3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칠씀입니다 ^>^




이번 황금 연휴 잘 보내셨나요?😊



저는 토요일에 파주로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




하늘은 쨍하고 바람은 선~선~하고,
가을꽃은 흐드러지게 피고,
맛있는 음식까지 먹으니,
그냥 아주
굿👍!굿👍!굿👍!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데
든든히 한몫을 하는
맛있는 음식💕



오늘도 주관적이지만
먹고 행복해지던 맛집 추천해드리려고요 🤤

파주 놀러 가실 일 있다면 다녀오시기를 추천!

[경기/파주/동패동] 수제버거 맛집

"에이 플렛 A_plat"


👉위치: 경기 파주시 동패로63번길 35
👉운영시간: 화~일 11:30 ~ 22:00 (라스트오더 ~ 21:00/ 브레이크타임 16:00 ~ 17:00/매주 휴무)
👉번호: 070-8838-0815




가게 건물 1층이 주차장이에요!
주차공간이 막 넓지는 않지만
점심시간을 조금 지나고 가서 그런지 운 좋게 한자리 있었어요! ㅎㅎ



들어서니 분위기는 아주 ~'0'





매장은 1~6명이 앉을 수 있는 좌석이 있어요
아기들 전용 의자도 마련되어 있더라고요!! :)





메뉴는 햄버거, 감자튀김 이외에도
다양한 파스타 그리고 버펄로 윙도 있어요!
저희는 동패버거, 베이컨 칠리 치즈 버거, 베이컨 크림 파스타
세 개 주문했어요!





지인의 추천으로 찾아가게 된 곳인데요!
진짜...
갠 적으로
지금까지 먹어본 수제버거 중 제일 맛있었어요!!!!!





🍔
동패 버거는 저 콘치즈가 포인트예요!
달 큰 고소 한데 감칠맛까지 진짜 최고♥
양도 많아서 이거 하나만 먹어도 배부르더라고요....! 굿

🍔
베이컨 칠리 치즈버거는 느끼한 걸 잘 못 드시는 분들이
즐기기 좋을 것 같아요! 버거에 들어가 있는 고기
양념이 제육볶음처럼...? 칼칼해요!



수제버거 먹을 때면 버거만으로는 부족하다 싶을 때가 많아서
스파게티도 시켰는데
진짜 섭섭지 않게 푸짐해요!!ㅎㅎㅎ





다 먹고 나와서 조금 걸으니
근처에 분위기 좋은 카페도 있었어요!

진짜 동네 카페면 매일 올 것 같은 그런 곳이었는 뎁...
미리 짜둔 일정이 있어서 테이크 아웃을 했거든요.

그런데🤔
가게 이름이 기억이 안나 버리네요...ㅜㅜㅜ
베란다가 있고 거기서는 놀이터가 보이는 카페인데
아시는 분 계시면 알려주세요....






잘 보냈다고는 하나...
다 지나간 황금연휴가 또 너무 아쉬워요....ㅜ



그죠... 아쉬움이 아주 한가득이지만
오늘부터는
즐거웠던 황금 휴일을 회상하며
또다시 다가올 어느 날을 기대하며

힘!!!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