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북: 아무나 환영하게

[구파발역 맛집] 가성비 짱 "구파발 파스타" 본문

★ 일상

[구파발역 맛집] 가성비 짱 "구파발 파스타"

구칠씀 2021. 10. 6. 11:5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 너무 오랜만에 블로그를....^>^;
전자출판기능사 자격증이랑 여러가지 일이 겹쳐서 미루다미루다 셤보고 바로 밥 먹으러 왔다가 작성!!
사실 핸드폰으로 하면 중간중간 글을 쓸수 있지만 뭔가 제대로 자리잡고 노트북으로 해야 직성이 풀리는 이상한 고집때문에 다시 쓰기까지 오래걸린것 같아요..헣ㅎ

오늘 전자출판기능사를 보러 왔는데 세상에 너무 먼 고시장으로 와버렸지 뭡니까?! 그래서 근처에서 밥 먹고 가려고 찾은 곳인데 넘 좋아서 리뷰 올려용^>^
그곳은 바로 "구파발파스타"

간판이...
거꾸로 되어있어요!!!!!! ㅋㅋㅋㅋ

요렇게 뒤집힌 간판은 처음보는것 같아요!!
기억에 남는 간판!
그리고,

엄청엄청 많은 메뉴와 정말 착한 가격 ㅜㅜㅜ 찾아보니까 여기 동네에서는 양푸짐*맛보장*착한가격!!!  즉 = 가성비 맛집으로 이미 자자하더라고요!! 평소에는 웨이팅도 있다는데 저는 오픈 시간 전에 도착해서  조금 기다리다가 바로 들어왔어용!

기다리다가 리뷰를 쭉 살펴보니
"토마토 매콤 치즈치즈 파스타"
"찹스테이크"
"마늘바게트"(이건 정말 다들 강추를..!)
이렇게 추천이 젤 많더라고용 ㅎㅎ
그래서 사장님 추천 메뉴이기도한 "토마토 매콤 치즈치즈 파스타"를 시켰어요♡  마늘 바게트도 시키려고 했는데 포장이 안 되는 메뉴여서 먹어보고 하자 했는데.....넘 배불러서 못 시켰어요 ㅜㅜ 아쉽..


귀여운 메뉴판

샐러드와 피클이 나오고~~
드디어!


우와..... 진짜 받아보니 비주얼이.....굿...굿...
치즈에 가려서 파스타가 안 보여요..ㅎㅎ
근디 치즈도 느끼보다는 고소....♡
약간 매콤하니 조화가 짱!
끝에서는 저는 빈속에 먹어서 그런지 조금 느글거렸는데 평소라면 쭉 잘 먹었을것 같은 적절한 조화의 파스타 ㅎㅎ 한번씩 생각날것 같은데 넘 멀어서 어쩐담..ㅜㅜ

제가 먹는 30분정도 먹는동안 보니까
포장도 하시고(일부는 포장x)
조금 이른 점심인데 매장에서도 드시고~~

여러분도 담에 여기 오실일 있다면
한번 메뉴선택에 고려해보시기를 저는 추천!

고럼 이만 줄이고~~
또 며칠있다 전자출판기능사 필기 합격후기로 찾아올게요! 다들 맛점하세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