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북: 아무나 환영하게

[홍대/홍대입구역] 연초에 뭐하지? 홍대 사주*타로 후기 (+결과, QnA) 본문

★ 일상

[홍대/홍대입구역] 연초에 뭐하지? 홍대 사주*타로 후기 (+결과, QnA)

구칠씀 2022. 1. 3. 23: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칠씀입니다! 새로운 한 해가 시작한 지 며칠 되지 않았죠~ 다들 새로운 나이에는 적응하셨나용? ^>^  이렇게 한 해를 시작하는 연초에 올해 운세를 점치러 가는 것 색다른 묘미죠. 재미로 한 번씩 친구나 연인과 다녀오기 좋을 것 같아요. 믿거나 말거나지만, 미래를 점쳐준다니 궁금하기도 하고 또 누군가와 함께하면 한 해 동안 가끔 끄집어내서 웃을 수 있는 이야깃거리도 생기고요 :) 

 

어디가 점을 잘 치는지 고런건 잘 모르지만, 홍대 입구역 근처 타로 가게를 찾아보는 중이라면 참고하시길 ★

 

 

* 가격

-타로: 3,000원 (한 질문당)

-사주: 15,000원

 

* 이용방법

미리 예약을 하지 않아도 되지만 대기는 있을 수 있음.

보통은 예약을 하고 방문하신다고 해요. 

타로는 방문해야 가능하지만, 사주는 전화로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010-7585-1146

 

* 대기시간

월요일 네~다섯시쯤 방문했고, 저는 대기 약 20분 정도 걸렸어요.

 

* 타로 점 결과

저는 타로로 "연애운"을 봤어요!

결과는 너무 참담해서 깔깔 웃고만 나왔어요... 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밝혀지는 나의 운세는...?!

최악이었어요;; ㅋㅋㅋㅋㅜㅜ

봐주시는 분도 놀라시더라고요... 어떻게 죄다 이런 것만 뽑냐고요.

제가 말도 안되는 말인걸 알면서도 물어봤어요. 이런 카드만 있는 거 아니냐고!

질색하시며 좋은 카드를 손에서 쏟아내 보이시더라고요. 바로 납득... 헣ㅎ..

어떻게 이렇게나 잔인한 카드들이 들어가 있을까 싶고..., 그랬네요^^

 

처음에는 세장, 그리고 뒤에 한 장씩 해서

총 5장의 카드를 뽑았어요

맨 위에 오른쪽 순서대로 가면

1. 현재 상태: 어둠 속에서 홀로 어렵게 헤매는 중 -> 노력은 하는데 잘 안됨

2. 내부 상태: 기억은 잘 안 나는데 영 좋지 않다 함

3. 현재 진행되는 과정: 굳이 말 안 해도 알 것 같은..ㅎㅎ

4. 앞으로 닥칠 것: 이성인 누군가 다가올 수 있지만 별 볼 일 없는 사람들임

5. 앞으로 나는 어떤 자세로?: 속상해도 웃으며 :)

 

-이상-

줄이겠습니다..... ㅋㅋㅋㅋ쿠ㅜㅜㅜ

 

질문 하나만 보는 거는 생각보다 엄청 빨리 끝나더라고요. 한 5분?

제 뒤에는 손님이 없기도 했고, 아쉬운 김에

궁금한 것들 몇 가지 여쭤봤어요.

 

방금 점친 결과는 올 한 해 동안의 운세인가요?

물어보자 나이를 물어보시더라고요. 운세가 변하는 주기가 있는데 나이가 많을수록 길다고 해요. 초등학생은 일주일 정도면 바뀌고 20대 초중반쯤은 3개월 정도? 그리고  60세가 넘어가는 할머니, 할아버지는 이후 크게 바뀌지 않는다고 하네요. 

타로 운세로 연애운을 봤는데 바로 사주를 보면 혹시나 좀 다르게도 나올 수 있을까요?

위의 질문과 같은 이유로 방금 친 운세가 바뀌기까지 기간이 걸린다고 해요. 그러니 바로 사주를 봐도 결과는 같다

 

* 소감

나비처럼 날아 벌처럼 쏜다. 딱 그 말이 떠올라요. 나긋하고 푸근한 목소리로 웃으면서 얘기하시니 막상 들을 때는 웃음밖에 안 나왔는데 나와서 곱씹으니 좀 따끔하네요!!! ㅋㅋㅋ 아무렴 저보다 안 좋게 나오실까요~~ 재미로 들려보시기를 추천!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