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북: 아무나 환영하게

[서울/광흥창역/마포역] 광흥창역 맛집! 샐러드가 맛있는 "Have Bun_헤브번" 본문

★ 일상

[서울/광흥창역/마포역] 광흥창역 맛집! 샐러드가 맛있는 "Have Bun_헤브번"

구칠씀 2022. 9. 25. 12:4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칠씀입니다 ^>^

 

벌써 9월 마지막 주 주말.

며칠 전까지도 가을일까? 싶게 따뜻하더니

선선해요 :)

 

 

 

 

 

그래서

.

.

.

요즘은 집에 있기 너무 아쉬워요!!!

🍁🍂🍁🍂🍁🍂🍁🍂

역시 가을 최고!

🍁🍂🍁🍂🍁🍂🍁🍂

이럴 때 많이 많이 돌아다니고 피크닉도 해야지! 싶어요

 

 

돗자리 깔고 누워있고 싶다...

그러다 앉아서 샐러드, 샌드위치 먹고 싶다...

그래서 찾아간 샐러드 집!

 

 

 

 

 

 

가격은 쪼오금 있지만 장점이 훨 더 많아요!!!

☕ 커피도 맛있고 

🥗 샐러드 종류도 다양하고

가게도 이쁘고

혼밥 하기 좋고

단 게 당기면 디저트도 먹을 수 있는데

포인트 적립도 되는!!!

 

 

 

[서울/광흥창역/마포역]

"Have Bun"


👉위치: 서울 마포구 토정로 269 우강빌딩 1층 Have Bun
👉운영시간: 월~토: 09:00~18:00 (매주 일 휴무)
👉번호: 02-711-2157

https://naver.me/Ixb3unzn

 

헤브번 Have Bun : 네이버

방문자리뷰 53 · 블로그리뷰 29

m.place.naver.com

 

 

 

 

<메뉴>

커피, 샌드위치, 샐러드 파스타, 디저트

간단하게 간식을 먹기도 

밥을 챙겨 먹으러 오기도 좋아요 :)

 

 

 

 

 

 

샐러드도 종류가 다양하죠?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best가 붙어있는

"수비드 닭가슴살 샐러드"를 주문했어요!

 

 

 

주문대 옆을 보니 커피랑 먹으면 좋을 디저트도 있어요!

포장도 너무 예뻐서 선물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

 

 

 

 

 

주문을 하고 자리를 찾으러~

안쪽으로 들어가면 분위기가 달라요!

 

 

 

 

 

가게 입구 쪽은 통창 유리로 햇빛이 들어와요

근데 가게 안쪽으로는 노란 조명 때문인지 분위기가 확 바뀌어요!

그래서 가게 내부로 들어가니  아늑한 방으로 들어간다는 느낌이 든다고 해야 할까요...?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아무튼! 아늑한 안쪽 공간이 너무 좋았다!!! ㅋㅋㅋㅋㅋ

 

 

 

 

 

 

한 명에서 네 명까지 앉기 좋은 자리들이 많아요!

 

 

 

 

 

 

찾아오는 길을 헤매는 바람에 시간이 조금 촉박했어요ㅜㅜ

하지만 5분? 아주 금방 나와서 여유롭게 먹었어요!

 

 

 

수비드... 얼핏 들어보긴 했는데... 하고 찾아보니

봉지에 담아 미지근한 물속에 오랫동안 데우는 조리법이라고 해요!

그래선지 그 퍽퍽한 닭가슴살이 수분을 가득 머금고 있더라고요겉에만 살짝 물에 젖은 게 아니라 속까지 촉촉 👍

 

 

 

 

 

 

야채도 신선하고 닭도 부드럽고

점심으로 한 끼 먹기에 딱 좋을 것 같아요!

 

 

 

다 먹고 퇴식구에 반납~

 

 

 

 

 

 

근처에 한강 산책로가 있어서

다 먹고 한 바퀴 도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피크닉 생각 나는 점심에 한 번 들려보시기를 추천드려요 :)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