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북: 아무나 환영하게

[인천/부평] 부평 문화의 거리 나만 알고 싶은 마라탕 맛집_"봉춘 마라탕" 본문

★ 일상

[인천/부평] 부평 문화의 거리 나만 알고 싶은 마라탕 맛집_"봉춘 마라탕"

구칠씀 2022. 9. 14. 23: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칠씀입니다 ^>^

 

엄청났던 태풍 '힌남노'가 드디어 가는구나 하니

다시 또 태풍이 온다지 뭐에요ㅜㅜ

바람이 심상치 않다 했죠...😂

이번엔 '난마돌'이라고 합니다

 

 

저는 오늘

슬슬 불기 시작하는 바람을 뚫고

옷을 사러 부평 문화의 거리에 다녀왔어요!!

몇 개월 후에 있던 결혼식이 어느새 이번 주더라고요...ㅎㅎ

 

 

 

금강산도 식후경!

배고픈 배를 붙잡고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눈앞에 나타난 마라탕 집에 꽂혀 들어갔는데요.

이게 웬걸,

그동안 수없이 지나쳤던 길 위에서

숨은 맛집을 발견했습니다!

 

 

 

[인천/부평] 부평 문화의 거리 마라탕 맛집

"봉준 마라탕"


👉위치: 인천 부평구 부평문화로66번길 15 2층 봉춘마라탕 (부평역 5번 출구에서 384m)
👉운영시간: 매일 11:00~23:00
👉번호: 032-518-8688

https://place.map.kakao.com/563670746

 

봉춘마라탕

인천 부평구 부평문화로66번길 15 2층 (부평동 201-22)

place.map.kakao.com

 

 

 

 

converse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아래 사진에 보이는 입구로 올라가면 됩니다!

엘리베이터는 없어요 계단으로 뚜벅뚜벅

 

 

 

 

 

저는 저녁시간이 지나고 갔어요

제가 딱 갔을 때는 저밖에 없었는데

재료 고르고 자리에 앉고 나니

손님이 한 두 테이블 점점 채워지더라고요

그래도 전체적으로 조용한 분위기 ~.~

 

 

 

 

 

 

가격은

* 마라탕  100g당 1,800원

* 마라샹궈 100g / 3,000

그리고 메뉴판도 슬쩍 봤는데

메뉴가 뭐랄까... 중국집 같았어요!!!

지금껏 다녀온 마라탕 집에서 없던 중국 요리가 많았달까요? 

 

 

 

 

 

 

매장이 넓고 깔끔해요

그리고 곳곳에 화분과 중국 가게에 어울리는 소품으로 꾸며져 있어요!

인테리어와 노란 조명까지 더하니 중국집 분위기가 확 살아요!! 👍👍👍

 

 

 

위에 사진처럼 단체석도 있어서

가족이 함께 와도 좋을 것 같아요 :)

 

 

 

 

 

 

저는 마라탕을 좋아해서 이곳저곳에서 먹어봤지만

이렇게 다양한 소스를 제공하는 곳은 정말이지...

여기가 최고였어요 ㅜㅜㅜ👍👍👍

 

 

 

 

 

 

모르는 향신료도 많았는데요

처음 보니 무엇을 어떻게 섞어야 할지 헷갈릴 수 있는데

위에 어떤 맛이 나는지 분류해서 적어두셨더라고요ㅜㅜㅜ

무슨 요리든 소스를 참 좋아하는 저에게는 이곳은

이제껏 만나보지 못한 최고의 소스 뷔페....🥺

 

 

 

 

 

마라탕 셀프바!

깔끔하고 종류도 다양해요ㅎㅎ

 

 

여러분은 마라탕에 어떤 것을 넣어 드시나요?

제가 찾는 건 여기 다 있더라고요!

고수, 청경채, 버섯, 감자, 연근, 배추, 치즈떡

그리고 이번에는 다시마를 처음으로 추가해봤는데요

너구리 다시마 건더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아요!!!

저두 그래서 입맛에 딱! 담부터 넣어 먹으려고요 ㅎㅎ

 

 

 

 

 

 

소고기랑 양고기도 있어요!

저는 고소함보다도 깔끔한  국물을 즐기기 위해 패쓰~.~

 

 

 

 

 

 

매운맛은 총 4단계까지 있어요!

저는 2단계를 먹었는데 신라면 보다도 안 매운 것 같아요

제 느낌으로는 한 진라면 정도...?

 

 

 

 

 

 

주문하고 세팅을 하려고 보니

이용할 수 있는 식기도 정말 다양하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따끈한 밥도 제공!!!!

마라탕에 밥 먹는 것을 좋아하지만 

마라탕도 많이 먹는 저에게 한 공기는 늘 좀 많다 싶었거든요ㅜㅜ

하지만 여기서는 따로 추가를 안 해도 되고 먹을 만큼 먹을 수 있어요....!

게다가 고슬밥!!!!!!

 

 

 

 

 

 

지금 보니 다시 먹고 싶어 지네요...ㅎㅎ

국물은 땅콩 말고 깔끔한 사골국물 같아요!

깔끔한 국물을 먹어가며

재료들은 땅콩 소스에 찍어 먹으니

두말할 것 없이 완벽 👏

 

 

 

 

 

 

블로그 사진 찍으려고 사장님께 여쭤보니

찍어도 된다고 하시면서 음료수 한 캔 가져가라고 하시더라고요!

알고 보니 테이블에 붙어있는 sns event!

 

 

 

 

 

 

음료수 종류도 많길래 찍어봤어요 ㅋㅋㅋ!

 

 

 

부평 문화의 거리에 마라탕 집 참 많지만~~

또 각자의 매력이 있지만~~

⭐⭐⭐⭐⭐

이곳은 깔끔한 국물에, 셀프 공깃밥

그리고 아주 다양한 소스를 만들어 제작해서 먹을 수 있다는 점!

⭐⭐⭐⭐⭐

참고하시고

한 번 가보시기를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