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북: 아무나 환영하게

[자기계발서] THE ONE THING 원씽: 복잡한 세상을 이기는 단순함의 힘 본문

★ 책/책

[자기계발서] THE ONE THING 원씽: 복잡한 세상을 이기는 단순함의 힘

구칠씀 2023. 6. 25. 17:3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칠씀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책 포스팅을 쓰게 되었어요

요즘 읽거나 쓰는 일이 줄고 영상을 보는 일이 훨씬 많았거든요..ㅎㅎ

그래서 다시 읽는 것부터 시작해 보자 하고 고른 책이에요

그리고 이 책은 생각 없이 흘러가는 데로 지내던 저에게 질문을 던져 주었어요.

 

 

일을 할 때도, 무언가를 하거나 그냥 일상생활 속에서도

머리가 금방 복잡해지는 걸 느껴요

할 일, 할 수 있는 일, 하고 싶은 일이 다 너무 많으니까

머리가 복잡해져서 지쳐버리고 마는 거예요

하나를 끈덕지게 잡고 생각하거나 행동하는 일이 많이 없었어요

제가 지내던 생활과 정반대로 말하는 책이었어요

책 제목부터 원씽이죠

 

이 책은

내가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무엇인지

지금 당장 해야 하는 일은 무엇인지

내가 이루고 싶은 단 하나는 무엇인지 

단 하나를 찾아가는 여정이에요

 

그 여정은 그러니까 단 하나를 생각해 내는 일은 저에게는 너무 어려웠어요

지금도 결론을 못 내렸어요

하지만 이번 기회에 생각해보려고 해요

지금까지 모든 것을 다 잡으려다가 흐지부지 다 놓쳐버리는 일이 부지다수였으니까요

 

여러분에게 단 하나는 무엇인가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