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북: 아무나 환영하게

[홍대/홍대입구역] 나의 취향을 찾아보고 싶다면? 홍대 소품샵 :: 오브젝트 서교점 본문

★ 일상

[홍대/홍대입구역] 나의 취향을 찾아보고 싶다면? 홍대 소품샵 :: 오브젝트 서교점

구칠씀 2022. 1. 11. 10:00
728x90
반응형

[홍대/홍대입구역] 나의 취향을 찾아보고 싶다면?

 

 

홍대 소품샵 :: 오브젝트 서교점


 

백화점 둘러보면 갖고 싶은 취저 상품 꼭 있잖아요.

상품 수가 많으니 취저상품을 만날 확률이 높죠.

게다가 마케팅이 입혀진 디스플레이로 진열된

상품들은 적극적으로 자기 PR을 하니

그냥 지나치기가 쉽지 않아요 ㅇ.ㅇ

 


길 가다가 보이는 조그만 소품샵에는 몇 번 가봤지만

이렇게 4층 건물 전체가 소품샵인 곳은 처음 봤어요!

소품샵계의 백화점 같은 느낌...? 엄청 크고 넓고 많아요

 

정말 취향의 발견! 마음에 드는 것을 다 살 수는 없으니

사진으로 남겨두었는데요.

돌아와서 모아보니 제가 어떤 스타일을 좋아하는지

새삼 다시 알겠더라고요 ㅋㅋㅋㅋ

 

그럼 본격 입장!!

 

1층은 매번 바뀌는 주제로 전시가 있어요

매번 전시가 바뀐다고 하니 매번 들려야 할 이유가 생겨요ㅎㅎ

제가 갔을때는 <<어레터 프롬: with you>> 전시 중이었어요.

 

이번에 처음 알게 된 강한 작가님의 그림들.

따뜻한 감성의 색연필 일러스트들이에요.

그림 자체도 너무 예쁘지만

담기는 주체도 장면도 좋았어요.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 힘이 있는 거 같아요

 

"선물"이라는 단어가 떠오르는 전시였어요.

엽서, 우표. 리본, 랩핑지들이 눈에 보이고

곳곳에 선물상자 같은 오브제로 꾸며져 있어요.

참고로 지금 전시는 <<백조 맨션>>라고 해요.

사진을 보니 끝나기 전에 가보고 싶어요!!!

어떤 전시가 하는지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하는 게 확실하고 간단! 

게시글 아래에 첨부해둘게요 :)


저는 문구류를 좋아하다 보니 그 위주로 살펴봤는데요.

문덕인 저는 2~3층이 천국.

 

너무너무 귀여워요ㅜㅜ 저 스티커들, 랩핑지들

쓸어왔어야 했는데... 갈길이 멀기도 해서 고민했거든요.

담에 가면 저기부터...!

기억하자! ★"겨울엔 토스트가 좋아"작가님★ (메모 메모)

 

귀여운 냉장고 자석이랑 술잔, 술병들도 눈에 보여요

술 좋아하는 분들께 선물하기 좋겠죠?ㅎㅎ

선물할 일 있을 때 둘러며 골라도 좋을 것 같아요.


2022 올해 다이어리 고르셨나요?

저는 딱 이 제품이 마음에 쏙 들었는데

아쉽게도 재고가 없더라고요ㅜㅜ

 

올해 이미 시작해버린 거 기다렸다가 맘에 드는 거로 

천천히 사려고요.

담에 방문하면 있기를...★

 

클립 팬이 필기감이 정말 좋았어요!

그리드랑 일반이 있었는데

일반 사려보니 그것도 없었어요ㅜㅜ

주말이라 후딱 나간 걸까요? 아쉽...

 

귀여운 스티커에 이렇게 매력적인 판매대라뇨..

이건 반칙이죠ㅜㅜ

위에 다이어리 구매하러 가면 여기서 스티커 하나 골라

붙이면 딱이겠다 싶어요. 

동물 별명 많이 쓰잖아요? 저도 몇몇 얼굴이 떠오르더라고요

그 친구들에게 선물하기도 좋을 거 같아요 ㅎㅎ

 

큰 모빌 말고 이런 아기자기 모빌도 넘 매력적인 것 같아요.

플라스틱으로 된 모빌이 익숙했는데

종이 모빌, 양모 인형 모빌도 있네요 :)

 

블록 모양 크레용, 모양만 바꿨을 뿐인데 너무 귀여워요 ㅎㅎ

조금 크다 싶은 귀여운 책갈피가 눈에 띄었어요.

저렇게 작은 책에 꽂으니 책갈피의 장점이 더 확 느껴져요

미니북은 안 읽지만 저걸 사고 미니북을 사고 싶다는...

잇따른 구매욕도 불러일으키는 넘 위험한 물건...^^

 

없던 아날로그 감성도 창조할

문구류 정말.. 

만약에 인공지능이 만들어져서

아날로그 감성을 이해 못 한다면요

이곳에 오면 될 듯요

 

인센스 스틱 입문 살짝 고민하고 있었는데

귀여운 도자기 인센스 거치대, 그리고

 

입문 전 부딪히는 첫 번째 관문,

도대체 어떤 향을 골라야 한단 말인가!!! 를

명쾌하게 해결해주는 인센스 시향 키트

역시 첨엔 조금씩 많이가 최고죠 ㅋㅋ


제가 보여드린 건 지극히 일부...

아주 부분에 불가하답니다 :)

 

판매 상품도 넘 다양하고

판매대 이외에 공간 자체가 넘 예쁘게 꾸며져 있어서

구경하느라 시간 가는 줄 몰라요!

 

혼자, 연인, 친구들이랑 온 사람들로

가게가 복작복작했어요.

주말이라 더 그랬을 거예요.

구경하는 재미도 있지만

함께 취향을 공유하는 모습이 보여 좋아 보였어요.

 

온라인 사이트도 있지만, 여기는 오프라인 공간이 넘 매력적이라

홍대 입구역 들려보기 좋은 곳으로 추천 ★


오브젝트 서교점 방문, 그래서 나의 취향은?

저는 약간 단순하게 생겨서

손그림 같기도 하고

아주 귀여운 그런 느낌의 그림을 좋아하네요 ^>^

사진을 보니 맘에 드는 것들이 다 그렇게 생겼어요ㅋㅋㅋ

 


 

- 운영시간        매일 12:00~21:00

- 찾아오는 길    서울 마포구 서교동 326-2 (홍대입구역 7번 출구에서 273m, 도보 4분)

 

 

 <홈페이지>

 http://insideobject.com/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insideobject/

 

728x90
반응형
Comments